아이럽파스타, 테이크아웃 파스타 메뉴 출시

2009.12.07 18:47:24

 
한국식 파스타 전문점 ‘아이럽파스타(www.ilovepasta.co.kr)’가 국내 최초로 테이크아웃 파스타를 판매한다.

아이럽파스타의 신메뉴인 테이크아웃 파스타는 그간 헐리우드 영화나 ‘미드(미국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던 흰 색의 중국 음식 테이크아웃 용기와 비슷한 모양으로, 한 손에 들고 먹기 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파스타 종류도 뽀모도로 스파게티, 칠리해물 스파게티, 칠리치킨 스파게티 등 총 17종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커피나 음료를 추가한 세트 구매 시 5천원으로 저렴해 언제든지 가볍게 맛볼 수 있다.

아이럽파스타 김재원 대표는 “스파게티에 음료까지 더한 가격이 너무 저렴해 고객들이 일시적인 할인 이벤트가 아니냐는 문의가 있을 정도”라고 전하며 “스파게티는 매장에서만 먹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업계 최초의 시도이자,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메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테이크아웃 메뉴의 반응이 좋을 경우, 커피전문점과의 제휴 또는 샵인샵(Shop in Shop)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럽파스타는 현재 전국 10개 점을 운영 중인 한국식 파스타 전문점으로, 1억원 이하로도 창업이 가능한 파스타 전문점으로 업계 주목을 받는 외식 프랜차이즈다.
아이럽파스타에서 사용하는 모든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된 것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특히 대표메뉴인 ‘상하이 스파게티’는 불맛을 그대로 살려 20대 주 고객층은 물론 평소 파스타를 즐기지 않던 3040세대 남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김선영 기자 기자 oopsanies@yahoo.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