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화통라면 매출 전액 기부 고운 마음씨도 천하장사

  • 등록 2009.12.28 13:29:48
크게보기

 
▲ 모델로 출연한 화통라면 매출 수익 전액을 기부한 강호동 
ⓒ 더타임스
[더타임즈] 국민 MC 강호동의 화끈하고 통 큰 선행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강호동의 이름을 딴 "강호동의 화끈하고 통 큰 라면"(이하 "화통라면")이 지난 10월 출시 이래 약 2개월 만에 100만 개 돌파라는 판매고를 올렸다.

화통라면은 여세를 몰아 지난 1일, 봉지라면까지 출시되며 라면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강호동과 그의 소속사 측은 12월 한 달간 매출 수익금의 전부를 기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더불어 "화통라면"의 판매사㈜굿지앤과 제조사 ㈜한국야쿠르트 역시 수익금 일부 및 라면 500박스를 선뜻 내놓으며 따뜻한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강호동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화통라면"은 출시 단계에서부터 판매로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탁 할 예정이었다. 이에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며, ""화통라면"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속적으로 기부 해 소년소녀가장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줄 생각이다."고 전했다.

강호동은 "그 동안 국민들에게 과분하리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온 터라 그 사랑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늘 고민해왔다. 비록 빠듯한 스케줄 때문에 직접 시간 내어 찾아갈 수는 없지만 마음으로나마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일각에서는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www.flower365.com) 및 "케이디스크"(www.kdisk.co.kr) , "강호동 화통라면" 등 기업의 나눔-기부 동참에 따스한 애정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강호동은 현재, KBS "해피선데이–1박2일",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SBS "스타킹", "강심장" 등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공중파 3사를 넘나들며 맹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26일(토)에는 KBS 연예대상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변함없는 저력을 과시했다.

더타임스 최인영 기자.
최인영 기자 기자 mdbm@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