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뮤직리스트 시스템 업데이트

  • 등록 2010.01.16 14:02:49
크게보기

[더타임즈] 다른 유저들과 함께 나만의 음악 선곡실력을 뽐낼 수 있는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은 새해를 맞아 "마이 뮤직리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주 국내외 신곡을 추가하며 총 400여 곡의 음원을 보유 중인 "오디션"은 이번 "마이 뮤직리스트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도 음악사이트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같이 편리하게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게이머들은 자신이 원하는 음악만을 골라서 자신만의 리스트인 "내앨범"을 만들 수 있다. "내앨범" 내의 음악을 선곡해 나만의 "BGM 리스트"를 만들면 오디션 내 댄싱홀, 쇼핑몰 등에서 흘러나오는 배경음악으로 들을 수 있다.

또, 게임 진행 시 방장일 경우 자신이 만든 "내앨범"과 "BGM 리스트"를 이용,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자신이 선곡한 곡들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마이 뮤직리스트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오디션"에는 비스트의 "Mystery", 애프터스쿨의 "눈 내리는 마을", 샤이니의 "JoJo", 지아의 "그녀처럼" 등 총 6곡의 음원과 남녀 패션 아바타 29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여의도 한강공원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스테이지와 귀여운 게임 속 애완동물 ‘잠만보 곰돌이 펫’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오디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타임스 최인영 기자
최인영 기자 기자 mdbm@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