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가인 위한 로맨틱 청혼가 프러포즈 눈길

  • 등록 2010.01.31 13:31:43
크게보기

 
▲ 낭만적인 "청혼가"로 주목을 받은 조권과 가인 커플 
ⓒ 더타임스
[더타임즈] 조권이 박진영 콘서트에서 가인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 이목이 쏠렸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권이 가인을 위하여 "청혼가"를 열창했다. 이날 특별 이벤트 자리에는 박진영이 두 사람을 위한 특별 조언을 해주기도 했다.

가인은 이벤트 관련 인터뷰 현장에서 "주위에 많은 분들이 계셨지만 제 눈에는 조권밖에 안 보였다."고 말하며 프러포즈 받았을 당시의 행복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에 관해, 일부 시청자들은 "앞으로 조권과 가인이 등장하는 방송 시간을 더욱 늘려달라"는 애정어린 반응을 게시판에 개재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 중인 이선호-황우슬혜 커플의 패션 화보가 인터넷에 공개됐다.

매번 아슬아슬한 스킨십과 때로는 리얼하게 다투는 현실감 있는 모습으로 실제 신혼부부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커플은, "싱글즈"의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연출했다.

화보의 콘셉트대로 평소와 달리 과감한 스타일의 옷을 입은 두 사람은 그들이 가진 외모 만큼이나 화려하고 섹시한 분위기로 변신, 아찔할 정도의 과감한 스킨십까지 더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더타임스 최인영 기자
최인영 기자 기자 mdbm@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