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 범야권 단일후보 김근래, 시민의 힘!

  • 등록 2010.06.10 09:13:56
크게보기

민주노동당 하남시장 후보자 개소식

 
▲ 하남시장 범야권 단일후보 김근래 개소식에 권영길 전, 대표의 인사말 - 권영길 전,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김근래 후보자의 자질에 대한 언급을 하고 있다.
ⓒ 더타임즈 추민규
시민의 힘!
시장교체!
하남시장 범야권 단일후보 김근래 개소식이 14일(목) 오후7시 신정프라자 302호에서 실시되었다.
한국외대 무역과를 졸업하고 대한민국 제1호 주민소환선거를 주도했던 인물로 제5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하남 시장으로 출마를 한다.

주민들 속에서 함께 일하겠다고 다짐한 김근래 하남시장 후보자는 시민과 소통하는 투명행정과 시민의 힘으로 만드는 참여행정, 시민을 속이지 않는 깨끗한 행정을 만들겠다고 인사말을 전하였다.

또한 친환경 무상급식 단계적 실시와 24시간 보육시설 지원 강화,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지원등 주민을 위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다짐하였다.

권열길 전, 대표와 경기도지사 후보자, 홍미라 시의원 후보자,이현심 시의원후보자, 김진성 도의원 후보자 등 화장장 반대운동을 주도하였던 시민들이 개소식을 꽉 채운 가운데 거의 200명이 넘는 개소식 행사였다.

한나라당을 탈탕하여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여러 후보자들 속에서 민주노동당의 대 변신은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 지역 정가의 흐름은 유권자들의 무반응으로 인하여 요동을 치고 있다.

한나라당 윤완채 후보자, 민주당 이교범 후보자, 민주노동당 김근래 후보자, 무소속으로 나서는 여러 후보자들 속에서 하남시장의 파워게임은 이제 시작이다. 더타임스 추민규
추민규 기자 기자 choom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