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투표용지 들고 사랑스러운 표정

  • 등록 2010.06.03 10:05:12
크게보기

윤아, 써니, 샤이니 온유, 종현 첫 투표! 유노윤호, 희철, 규현도 투표 참여!

 
- ▲ 소녀시대 윤아가 2일 오후 1시 30분경 서울 영등포구 대림3동 대림정보문화도서관에 마련된 제7투표소를 찾아 신원 확인한 후 투표용지를 들고 투표하러 가고 있다.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타임즈] 2일 오전 6시부터 진행된 제5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첫 투표권을 얻은 소녀시대의 윤아, 써니, 샤이니의 온유, 종현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이날 소녀시대의 윤아는 오후 1시 30분경 서울 영등포구 대림3동 대림정보문화도서관에 마련된 제7투표소를 찾아 생애 첫 투표에 임했으며, “투표를 하는 것은 처음이어서 설레고 기뻤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했다는 사실이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써니 역시 오후 3시 30분 서울 종로구 신교동 국립서울농학교를 찾아 투표에 참여했으며, “ 생애 첫 투표를 하게 되서 기쁘고 설렜다. 진짜 성인이 된 것 같은 기분이다.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 ”며 첫 투표의 기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샤이니의 온유도 금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의 한 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쳤으며, 종현 역시 성북구 보문동의 한 투표소를 찾아 투표에 임했다. 온유는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는 유권자가 되었다는 사실이 신기하면서도 기뻤다.”, 종현도 “얼마 전 성년의 날을 맞이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첫 투표까지 하게 되니까 기쁘고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유노윤호는 압구정동, 슈퍼주니어의 희철은 자양동, 규현은 월계동 등 각각의 지정 투표소를 찾아 금일 오후 투표에 임했다. 더타임스 남윤형
남윤형 기자 기자 nyhblue@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