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봄의 향기’ 느낄수 있는 국악 공연 어때요?

  • 등록 2012.03.10 06:50:31
크게보기

 
- (사진=서우로이엘 제공)
ⓒ 더타임즈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화이트데이인 14일, 국악공연 ‘春香 춘향, 봄의 향기’가 성남시립국안단과 함께 시니어 복합 주거타운 헤리티지 내 로툰다 로비에서 오후 2시에 열린다.

이번 공연은 성남시립국악단이 진행하는 ‘찾아가는 연주’의 하나로, 성남에 위치한 국내 최고의 시니어타운 헤리티지에서 우리 음악의 멋을 전할 예정이다. 대금산조, 신뱃놀이, 경기 민요 등 국악과 함께 비틀즈의 명곡을 국악으로 편곡하여 연주한다.

헤리티지는 매년 크고 작은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지난해에는 톱 가수 주현미와 이미자 콘서트를 비롯하여 연말에는 바리톤 김동규의 송년자선음악회 등 다수의 음악공연을 진행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품격 있는 사교문화 정착과 입주회원 간의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댄스의 여러 장르를 직접 접해볼 수 있는 댄스 페스티벌도 2회 개최해 호응을 받았다.

헤리티지 홍보팀 권순성 팀장은 “성남시립국악단의 찾아가는 국악공연 프로그램과 국악에 익숙한 입주민들의 정서가 잘 맞아 이번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이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