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에게 미안

  • 등록 2012.07.26 10:28:40
크게보기

감독과의 불륜 공식 인정-사과

 
▲ 영화 "트와일라잇" 출연을 통해 인기를 얻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 스틸 사진
최근 할리우드 영화감독과의 불륜설에 휩싸인 영화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의 불륜사실을 인정하고 연인 로버트 패틴슨에게 공식 사과했다.

미국 언론매체 "피플"은 25일 크리스틴 스튜어트(22)와 루퍼트 샌더스(41) 감독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내용과 크리스튼 스튜어드가 공식 사과한 내용을 보도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루퍼트 샌더스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에서 만났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공식 성명을 통해 "나로 인해 상처받은 내 지인들에게 깊이 사과한다"며 "이 순간적이고 무분별한 행동이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존중하는 연인 로버트 패틴슨을 위태롭게 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연인에 대해 "나는 여전히 그를 사랑하고 정말로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공식 사과했다.

루퍼트 샌더스 감독은 "나로 인해 내 가족들이 엄청난 고통을 받았다"며 "아내와 아이들은 내 모든 것이다"라고 호소했다. 그는 이어 "나는 그들을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한다"면서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지만 가족과 계속 함께 할 수 있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연인 로버트 패틴슨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함께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출연하며 헐리우드 공식 연인으로 4년 간 열애했다. 또 루퍼트 샌더스는 모델 출신인 리버티 로즈와 결혼해 두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이에 따라 로버트 패틴슨과 리버티 로즈가 자신들의 애정관계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미디어뉴스팀 기자 @THETIMES_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