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오픈 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9월 한달 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개점 4주년을 기념해 펼쳐지는 이번 ‘해피 애니버서리 페스티벌(Happy Anniversary Fastival)’은 경품이벤트, 포토행사 등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 ‘해피 애니버서리 기프트’는 행사 당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스쿠터,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말 동안에는 ‘플립팝 포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 ‘해피 포토 타임’도 진행한다. 플립팝 포토북은 여러 장으로 이어지는 그림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어 빠르게 넘기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효과를 활용한 종이 앨범. 4주년 축하 포토 부스에서 동작 사진을 찍은 후 출력 한 이미지로 제작,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해피 아트스퀘어’를 컨셉으로 나만의 컨버스백을 제작해 증정하는 ‘아트 스튜디오’를 비롯, 다이나믹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그래피티 아트 퍼포먼스’와 ‘익스트림 스포츠 퍼포먼스’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타임스퀘어 공식 페이스북 팬을 대상으로 하는 즉석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페이스북 팬 확인 후 에어볼 경품 게임에 참여해 추첨 결과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커피머신, 음료권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오픈 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참여행사를 마련했다”며, “타임스퀘어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타임스 신가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