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렬 예비후보, 대구 수성구청장 선거사무소 개소

  • 등록 2014.03.13 09:14:04
크게보기

릴레이 공약 콘서트 열며 본격적인 선거 운동 돌입

 

[ 더타임스 마태식 기자 ] 6·4 지방선거 대구 수성구청장 선거에 출마한 김형렬 예비후보가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표심 모으기에 나섰다.

 

 김형렬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2시 수성동3가 NH농협은행 수성동지점 옆 삼이빌딩 4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핵심 공약 등을 발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새누리당 관계자와 지지자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형렬 예비후보는 “4년 전 미루어졌던 수성구 주민들의 평가를 제대로 받기 위해 출마를 결심한 뒤 진심으로 수성구 변화를 요구하는 주민들의 목소리에 굳은 의지가 생겼다”며 “수성구민들과 지역 발전을 위해 돌진하는 ‘장비와 같은 단체장’의 자세로 일하면서 ‘아침이 기다려지는 희망이 살아 숨 쉬는 수성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형렬 예비후보는 이날 개소식을 시작으로 릴레이 형식의 공약 콘서트를 열고 각 단체와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면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