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성민 김사은, 열애 인정 한달만에 결혼설 인정, 찌라시가 사실로!!

2014.10.14 15:30:19

성민, 아이돌그룹 최초 유부남-품절남 되다! 결혼설 인정 "속도위반 아냐"

 

[더타임스 이채원 기자]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뮤지컬배우 김사은과 열애를 인정한지 한달만에 결혼설도 인정했다.

 

14일 오전 인터넷은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설로 뜨거웠다. 성민이 결혼식을 올린다면 현재 활동하는 아이돌그룹에서 최초로 유부남이 나오는 것.

 

또한 이날 인터넷에 유포된 찌라시(증권가 정보지)에는 걸그룹 '원더걸스' 선예에 이어 남자아이돌 그룹에서도 처음으로 결혼한 아이돌이 탄생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찌라시에는 성민이 선예처럼 아이돌그룹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계속 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는 내용이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성민은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 12월 13일 결혼을 한다”고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성민은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라며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고 밝혔다.

 

성민은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밝혔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의 갑작스런 결혼소식에 일부에선 '혼전임신이 아니냐'고 조심스레 추측했다.

 

그러나 일부 보도에 따르면, 김사은 측 관계자는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며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나 큰 두 사람이 최근 양가 어른들께 인사를 드린 뒤 좋은 인연으로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채원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