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디엔에이, 2016 서울 카페쇼 성료 후 꾸준히 좋은 반응 보여

  • 등록 -0001.11.30 00:00:00
크게보기

-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으로 프리미엄 더치커피 인기


지난 11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15회 2016 서울카페쇼에 로스터리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디엔에이(COFFEE D.N.A)’가 참가해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카페쇼에서 커피디엔에이는 주력 상품인 더치커피와, 더치커피를 활용한 라떼음료, 원두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으며 커피디엔에이 행사장의 인테리어는 더치커피의 생산 과정을 보여주는 더치공장을 그대로 재현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도 했다.


특히 카페쇼 기간인 4일동안 커피디엔에이 행사장에서는 프리미엄 더치커피(150ml) 제품을 사려는 이들로 많은 사람들이 붐벼 600병 이상 판매가 되었으며 동시에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라마르조코’ 부스와 협업하여 커피 시음회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커피디엔에이는 카페쇼 내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인 ‘한국 바리스타 챔피언십(KBC)’의 공식 후원사 중의 한 브랜드로 KBC위원회로부터 당일 감사패를 받았으며 시상에도 참여를 했다.


커피디엔에이 김현덕 이사는 “이번 카페쇼 참가는 커피디엔에이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특히 더치커피 제품에 대해 많은 방문객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 또한 더치커피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원두, 용량을 세분화해 구매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디엔에이를 소개하고 직접 시음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디엔에이 커피는 원두를 조금 강하게 볶는 다크로스팅 공법을 사용하고 원두의 겉과 속을 균일하게 로스팅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디엔에이의 더치커피는 여기에서 더 나아가 로스팅 후 48시간이내 16도에서 20시간 동안 커피를 추출된 커피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더욱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커피디엔에이는 현재 서울 광화문점, 여의도점, 이문점, 부산 광복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offeedna.co.kr)에서 확인 또는 전화(1522-1164)로 문의할 수 있다.




김충진 기자 open0630@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