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억뷰의 드라마 '최고의 커플', 드라마 인기 등에 업고 패션도 인기

  • 등록 -0001.11.30 00:00:00
크게보기

- 까칠 도도 톱스타 역할 이다해 패션, 드라마 종영 후에도 문의 이어져

(사진제공_독스아이웨어)

중국 최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유쿠(优酷)에서 7억뷰를 기록하며 중국 내에서 성황리에 종영을 한 한중 합작드라마 '최고의 커플(最佳情侣)'이 여전히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 여주인공 이다해 패션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중국 여성들에게 ‘따라하고픈 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다해는 상위 1%의 미모와 재력을 겸비한 도도한 재벌2세 톱스타로 까칠함과 엉뚱발랄을 넘나드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톱스타 역할인 만큼 화려한 패션이 주를 이뤘던 이번 드라마에서 이다해는 몸매를 드러내는 컬러풀한 드레스, 퍼 소재의 외투, 블랙 페도라,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등 팔색조의 매력과 함께 주목 받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것은 그녀의 화려함을 극대화시켜 보여주던 다양한 아이웨어 아이템들. 특히 독스 아이웨어의 ‘오버사이즈 서클’ 제품은 오버사이즈 원형 쉐입을 사용해 템플에 입체감을 살리고 메탈릭한 느낌으로 색다른 느낌을 줬으며 ‘빈티지’ 제품은 스퀘어 쉐입으로 실버메탈과 미러렌즈를 적절히 믹스한 제품으로, 캐릭터의 화려함을 살려준 효자 아이템이다.


이번 드라마의 아트디렉터를 맡은 오민은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한중 합작드라마 ‘최고의 커플’ 채환영의 캐릭터를 통해 한국 패션이 다시 한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다해가 착용한 선글라스와 같은 액세서리의 경우에는 방영 중에도 많은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캐릭터 분석 후 브랜드사인 ㈜필립과 철저한 사전 기획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김충진 기자 open0630@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