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이다. 올해 성년이 되는 사람들에겐 매년 돌아오는 다른 기념일과 달리 일생에 단 한 번뿐인데다 성인으로서의 자부심과 책임감을 부여하는 날이기에 그 의미가 각별하다. 이제 갓 성인이 된 새내기 어른을 위한 선물로는 뭐가 좋을까?
진정한 성년이 되는 성년의 날, ‘속’부터 어른이 되라는 의미를 담은 속옷 선물을 준비해 보자. No.1 푸쉬업 브라 ‘원더브라’는 성년의 날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어른스러운 은은한 섹시함 연출해 주는 ‘레이스 롱 브라’를 선보였다.
‘레이스 롱 브라’는 가슴 밑선을 감싸는 스타일의 우아하고 섹시한 언더웨어로 올해 S/S의 핫 트렌드 ‘란제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섬세한 레이스 패턴 사이로 은은하게 비치는 속살이 섹시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해 줄 뿐 아니라, 브라 하변에는 물결무늬로 컷팅한 레이스 패턴이 적용돼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원더브라만의 ‘원더겔 패드’가 가슴을 부드럽게 서포트해 줘 편안한 볼륨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여름에 빠질 수 없는 타이트한 스타일링에도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완성해 준다.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엠코르셋의 장성민 상무는 “성년의 날에 향수, 장미꽃등과 함께 언더웨어를 선물하는 것이 보편화된 요즘, 성년의 날 몸과 마음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원더브라로 성숙해진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원더브라 전국 매장에서는 성년의 날을 맞아 ‘98년생의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15일(월)부터 31일(수)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올해 성년을 맞은 1998년생에게는 원더브라 신제품을 포함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