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우리공간연구소와 '행복문화 나눔' 맞손

  • 등록 2024.03.05 23:31:55
크게보기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대구 중구가 우리공간연구소와 지역 내 문화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행복한 문화나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중구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매월 나눔티켓 100매 지원에 상호협력 한다.

양경호 우리공간연구소 대표는 “미래를 열어갈 어린이들이 어려운 환경으로 문화전시회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는 사실이 안타까웠다”며 “전시회를 보면서 창의력 개발과 꿈을 키워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주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 향유의 자리를 마련해 준 데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문화소외계층을 지원하고, 나눔문화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공간연구소는 전시기획, 디자인 제작, 연출, MD상품 등을 직접 제작하는 전시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오는 3일 대구 이월드에서 ‘스폰지밥의 우당탕탕 시간여행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