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태우 후보 “ 선진 자유 통일 향한 밀알이 되겠다.”

2024.04.13 01:24:30

정통 보수의 흐름은 체제 수호 연합의 원천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대구 중구남구 무소속 도태우 후보는 11“2만 명이나 되는 귀한 분들께서 도태우란 이름 속에 녹아 있는 선진 자유민주주의 실현과 자유민주 통일의 방향성에 함께 뜻을 모아주셨다.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럼에도 당선되어 국회에 진출하는 데 이르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고 다 저의 모자람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 당 지도부는 두 차례의 경선을 통해 정당하게 공천된 대구 중구남구의 도태우 후보를 공천 취소시킴으로써 정통 보수의 흐름을 배제하였고 윤석열 대통령에 의해 성공적으로 구축된 체제 수호 연합을 붕괴시켰다고 지적했다.

 

도태우 후보는 정통 보수의 흐름은 체제 수호 연합의 원천이자 뿌리이기에 음식물의 소금과 같이 미량이라 하더라도 체제 수호 연합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존재라고 강조 하며 윤석열 대통령과 달리 이번 총선에 임한 당 지도부는 이 사실을 망각했거나 고의적으로 무시하였고, 그 결과 체제 수호 연합의 전열을 무너뜨리며 총선 참패의 길을 열었다.”고 비판했다.

 

대한민국 자유민주 체제를 변성시키고자 하는 흐름과 자유 체제를 위협하며 반인도범죄체제를 유지하고 있는 북한 김정은 정권을 민족의 이름으로 방조해 온 흐름은 아직도 대한민국 내에 강력하게 존재한다면서 이러한 위협에 맞서 기적의 역사를 일구어 온 대한민국 자유민주 체제를 긍정하고, 선진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대한민국을 발전시키고자 하며, 마침내 자유 통일의 신기원을 열어젖히려는 흐름 또한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분명하게 존재한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저 도태우는 전국 각지에서 성원해주시고 직접 투표해 주신 수많은 분들과 함께 윤석열 대통령을 지키고 선진 자유민주주의와 자유민주 통일의 날을 열어가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