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인터넷방송국 ‘진리의전당’ 개국 2주만에 네티즌의 반응 뜨거워!

  • 등록 2012.02.24 06:55:55
크게보기

 
- (사진=진리의전당 사이트 화면캡쳐)
ⓒ 더타임즈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총회장이만희)이 지난 6일 신천지 말씀을 증거하는 인터넷 방송국 ‘진리의 전당’을 개국한지 2주 만에 총 방문자수가 13만명을 넘으며,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종교계에까지 미친 인터넷방송국 열풍은 "나는꼼수다"의 열풍, MBC 인터넷방송 뉴스의 시작과 더불어 종교계도 더이상 보수적성향의 대형 방송계가 아닌 다양한 채널확산 형성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기독교계는 긴장을 늦추지 아니한채 이단대책수립에 비상이 걸렸다는 후문이다. 각 교계에서는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인터넷 접속금지등의 광고를 내보내며 주의를 요하고있다.

그러나, 성경상식에서 계시록까지 24시간 무료강의를 선보이는 인터넷방송에 티즌들은 "어떤 강의를 하는지 궁금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방송을 본 아이디 se***는 “진리의 전당을 통해서 듣게 되는 말씀은 제 심령이 진리로 충만한 행복 감을 갖게 해주었다”고 말했다.

아이디 mgi***는 “성경을 알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명확히 알게 되었고, 이제는 하나님의 뜻대로 신앙하는 참 신앙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신천지측은 신천지말씀대성회가 성황리에에 성료된 후 말씀 강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보다 쉽게 성경말씀을 알려주고자 인터넷방송 개국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6일 개국한 신천지 인터넷 방송국 "진리의 전당"은 www.scjbible.tv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