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승훈 데뷔 20주년 쇼케이스 “사랑의 나눔쌀” 불우이웃에 전달

  • 등록 2010.11.03 07:42:13
크게보기

 
ⓒ 더타임즈
발라드 황제 가수 신승훈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팬들의 열광속에서 지난 1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음반 "20th Anniversary"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승훈은 쇼케이스에 앞서 데뷔 20주년 기념 음반 "20th Anniversary-Best collection & Tribute album" 발표에서 ‘The 신승훈 Show - My Way’를 제목으로 한ㆍ미ㆍ일과 호주 등에서 펼쳐질 월드투어 콘서트 계획을 밝혔다.

이어 신승훈은 오는 28일부터 경기도 고양시에서 시작해 내년 초까지 전국 11개 대도시를 비롯하여, 전국 콘서트 이후에는 미국, 일본, 호주 등에서 월드투어 콘서트를 이어 갈 예정이라"고 덧붙혔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변함없는 목소리로 신승훈은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처음 그 느낌처럼", "로미오&줄리엣", "엄마야" 등을 선보여 300여명의 팬들속에서 환호와 뜨거운 박수 갈체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선후배 가수, 장동건과 이병헌, 이문세, 세븐, 2AM, 2NE1, SG워너비 등 많은 배우와 가수들의 영상 축하 메시지를 전달 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신승훈 공식 팬클럽 ‘후니 패밀리’에서 ‘사랑의 나눔쌀’ 화환을 보내 와 데뷔 20주년을 맞은 신승훈을 응원해 주었다. 후니 패밀리는 ‘변함없는 무한응원 후니패밀리’, ‘You are so beautiful’, ‘당신의 팬임이 자랑스럽습니다’, "처음 그 느낌처럼"등의 응원문구로 신승훈에 대한 무한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행사가 끝난 후, 사랑의 나눔쌀 370KG는 동작구 푸드마켓에 기부되어 불우이웃에 훈훈한 정이 전달될 예정이다.
 
▲ 신승훈 공식 팬클럽 ‘후니 패밀리’에서 ‘사랑의 나눔쌀’ 화환을 보내 와 데뷔 20주년을 응원해 주었다. 사랑의 나눔쌀 370KG은 동작구 푸드마켓에 기부되어 불우이웃에 훈훈한 정이 전달될 예정이다. 
ⓒ 더타임즈
이정애 기자 기자 ratsel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