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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페도라 유모차, CJ오쇼핑 앵콜방송도 매진…기념이벤트 진행

홈쇼핑 매진 기념 최대 35% 할인으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예정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Fedora, http://www.fedora.co.kr, 대표 정세훈)가 지난 2() CJ오쇼핑 앵콜 방송에서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 전 제품 매진을 기록해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첫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진행하게 된 이번 앵콜 방송은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 단품을 기본으로 신생아용 카시트 페도라 C0, 유아용 카시트 C1오가닉 추가 구성을 선보였다. 방송 중 레드 캐비지 색상이 가장 먼저 매진됐으며, 퍼플 리치와 제이드 멜론 색상 전 제품이 종료 전 매진을 기록하며 페도라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앵콜방송 매진을 기념해 페도라 유모차는 10월 한달 간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 +신생아용 카시트 페도라C0 세트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 + 유아용 카시트 페도라C1오가닉 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모든 구매자에게 풋커버, 컵홀더, 보낭커버 및 페도라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맨듀카 아기띠의 스탠다드 투인원은 30% 할인가에 오가닉침받이를 함께 증정하고,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줄즈의 줄즈데이어스는 20% 할인과 더불어 컵홀더와 시력보호 레인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앵콜 방송에서 전색상 매진을 기록한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는 지난 8월 론칭한 신제품이다. 2013년 최단기간, 최대 판매 달성을 비롯해 유아용품쇼핑몰인 베페몰(mall.befe.co.kr)에서 유모차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이후 지난 24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도 높은 판매율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기능성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춘 ‘한국맞춤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는 개발 당시 페도라 브랜드만의 소셜디자인(Social Design) 시스템으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췄다. 조작이 쉬운 양대면, 부드러운 핸들링, 앞바퀴 고정 및 충격흡수 서스펜션 등 다양한 기능과 셀프 스탠딩 등이 주요 특징이다. 튼튼한 화이트 프레임에 밝은 색상의 차양막을 매치해 디자인 측면도 뛰어나다.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와 트래블시스템으로 호환되는 페도라 C0카시트는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인펀트 카시트다. 목이 약한 신생아를 보호하는 이너쿠션과 5점식 벨트를 적용했으며 베이비캐리어 및 바운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컨버터블 카시트 페도라 C1 오가닉은 신생아부터 4세까지 아이 성장에 맞춘 5단계 시트 각도 조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친환경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카시트 탑승 시 제품이 아이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고, 아토피나 과민성 피부에도 안전하다.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서 인정받은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현지업체의 요청으로 지난 7월 이뤄진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비롯해 2013 상해국제육아용품박람회 참가로 현지 바이어들의 호응을 얻었다. 쁘레베베는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 ‘유아용품 한류’를 이끌며 연내 5개국, 2014년까지 1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더타임스 김우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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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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