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무더위가 물러가고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가을이 드디어 돌아왔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무더위에는 하지 못했던 야외활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는 캠핑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하기 가장 좋은 야외활동 중 하나이다. 다만, 가을철 야외 활동 시 주의 할 것은 바로 자외선이다. 가을철 자외선은 여름보다 자외선이 더 많이 포함되어있어 눈과 피부 보호에 주의가 필요하다. 자외선을 가장 간편하게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와 선글라스를 필수로 챙기는 것이다. 다양한 야외활동에 따라 적합한 선글라스를 추천해본다. -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 뛰어난 ‘미러선글라스’ 캠핑이나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미러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야외활동 시에는 하루 종일 선글라스를 착용하기 때문에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독스 미러선글라스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게 디자인 되어 무게가 가볍고 아시안 핏에 맞춰 제작되었기 때문에 착용감이 편안하다. 선글라스 쉐입 양쪽에는 볼트를 밖으로 보이게 해 유니크한 디자인 포인트를 줬으며 골드와 블랙 컬러를 조화롭게
국내 고객관리(CRM)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가기업의 체계적인 멤버십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로열티/멤버십 플랫폼인 “아이시그널 로열티(iCIGNAL Loyalty)” 플랫폼 기반의 두타몰 멤버십시스템을 오픈했다. 아이시그널 로열티는 로열티/멤버십 기반의 패키지 솔루션으로, 기업 입장에서는 로열티/멤버십 비즈니스의 문턱을 낮추는데 성공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로열티/멤버십을 처음 도입하는 기업이 프로그래밍 개발 자체에 관심을 두었다면, 아이시그널로열티는 △멤버십의 회원 및 프로그램 관리 △고객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캠페인의 실행 △개인화된 포인트 관리 등 각종 관련 프로세스를 별도프로그래밍 개발 없이도 가능하게 했기 때문이다. ㈜퀸텟시스템즈는 이러한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특징을기반으로 국내 대표 패션 복합몰인 두타몰 멤버십 시스템을 개발해 정식 오픈하였다. 4개월의 개발 및통합테스트기간을 거쳐 탄생한 두타몰의 새로운 멤버십 시스템은, 모바일 앱, 웹 기반의 멤버십 채널에 아이시그널 로열티 플랫폼의 심플한 조작 방식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사용하기편리한 환경을 제공하였다. 이는 통상적으로 멤버십 시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원더브라'가 럭셔리 특급호텔 ‘리츠칼튼 서울’과 함께 겨울한정 패키지 ‘스테이 슬림(Stay Slim)’을 선보인다.‘스테이 슬림’은 푸쉬업 브라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 ‘원더브라’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잘 알려진 럭셔리 호텔 체인 ‘리츠칼튼’이 최근 건강과 여가에 관심이 많고 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포미족을 겨냥한 겨울한정 특별패키지로 기획했다. ‘힐링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에 초첨을 맞춰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자신감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리츠칼튼 서울의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에서 운동을 하고,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저열량 건강식을 즐기면서 힐링과 아름다움을 얻어갈 수 있도록 했다. 거기에 더욱 건강해진 자신을 위한 섹시한 언더웨어를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원더브라 브라, 팬티 1세트 교환권이 특별선물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자는 선물 받은 교환권을 가지고 원더브라 직영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피팅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게 맞는 언더웨어를 입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엠코르셋㈜ 김계현 부사장은 “세련되고
날 마다 변하는 트렌드에 세련미를 갖추고 흐름에 뒤처지지 않으려는 것은 사람의 본능일지도 모른다. 패션 스타일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 인테리어 스타일링 역시 마찬가지. 특히 한 번 구매하면 쉽게 바꾸기 어려운 가구 역시 고민을 거듭하게 되면서 원목 느낌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멋과 따듯함, 거기에 편안함과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미까지 갖춘 원목가구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원목가구의 경우 가격대가 높다는 인식이 있지만 내구성이 좋은 만큼 관리만 잘해주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구입 후 사용 기간을 감안하면 결코 비싸지 않은 가격이다. 특히, 트렌드나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점은 원목가구만의 특징이며, 시선을 잡아두는 화려함은 없지만 어느 공간이든 거부감 없이 녹아드는 한결 같은 편안함이 원목가구가 지닌 특유의 멋이라고 할 수 있다.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고트레 좋은나무’ 측은 "나무의 느낌을 살린 원목가구는 어떤 공간에 매치해도 튀지 않고 공간과 잘 어우러지는 아이템"이라며 "포인트를 원한다면 패브릭과 미니화분, 컬러감 있는 소품 등의 아이템을 배치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트레 좋은나무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브러시 컬렉션과 스
4인조 아카펠라그룹 ‘아카시아’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성동구 성수아트홀에서 ‘아카펠라로 읽는 문학명작 그 여자네 집’ 공연을 진행한다.‘아카펠라로 읽는 문학명작 그 여자네 집’은 올 봄 국립 국악원에서 호평을 받았던 공연 ‘아리랑의 시간’에 삽입된 작품을 가다듬어 하나의 독립된 작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공연이다. 이 공연은 역사 속에서 개인이 겪어야 했던 아픔을 그린 故박완서 선생의 동명 단편소설 그 여자네 집을 극화한 공연으로, 일반적인 클래식한 아카펠라를 벗어나 아카펠라의 아름다운 화음과 연극적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형태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소프라노 김영, 알토 구예니, 테너 홍원표, 바리톤 송순규로 구성된 혼성 4인조 아카펠라 그룹 ‘아카시아’는 2003년 결성 후 음반과 방송 및 공연등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해온 대한민국 아카펠라 1세대이다. 이들은 일반적인 클래식한 아카펠라를 벗어나 뮤지컬적 요소를 결합하여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언니들의 수다’, 유년의 기억을 더듬는 노인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의 창작동요들을 들려주는 ‘이야기 극장-백년의 동요’, 소설 속의 이야기들을 아리랑의 스토리텔링과 엮어 아카펠라로 풀어놓는 ‘아리랑의 시간’
국내 고객관리 시장을 선도해온 CRM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이 교육업계의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전용 플랫폼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ICIGNAL Marketing/Analytics for Education, 이하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을 출시했다.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은15년간의 CRM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퀸텟시스템즈가야심차게 선보인 교육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환경 변화로 인하여 더욱 방대해진 고객데이터를효율적,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하며 대상자를 보다 정교하게 추출, 관리할수 있도록 디자인된 교육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을사용하게 되면 △통합적인 회원관리와 마케팅 기획 및 분석 △고객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캠페인 실행 △위치기반의 개인화 마케팅 시나리오 기획△이메일 또는 문자 발송 시스템 통합 사용 등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가 자동화되어 마케팅 또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수행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된다. 무엇보다도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이출시와 동시에 인정을 받고 있는 데는 사용자가 솔루션 이용이 편리하도록 사용법이 간단하게 디자인되었다는 점이 작용했다.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