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동복지시설에 기부된 tvN 시트콤 '감자별' 제작발표회 여진구 응원 드리미 쌀화환
|
tvN '감자별'에 출연하는 배우 여진구가 아이들을 위해 쌀화환을 기부했다. tvN 시트콤 '감자별' 제작발표회 여진구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진행한 ㈜드리미(대표 노승구)는 여진구의 요청에 따라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에 드리미 농협쌀 160kg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여진구가 기부한 쌀화환은 여진구의 국내외 팬들이 여진구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달 16일 서울 임패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시트콤 '감자별' 제작발표회에 보내왔던 여진구 응원 드리미 쌀화환이다.
여진구의 국내외 팬들은 드리미 쌀화환에 '성이 여고 이름이 진구오빠인 분이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만? DC여진구갤러리', '멋진 혜성진구 사는 감자별2013QR3 입주신청합니다. 팔색조 매력 배우 여진구 공식 팬카페 여유 YEO U', '감자별收視長紅여진구快來台灣, 사나 여진구대만팬 呂珍九台灣後援會', '중국 바이두 여진구바 모든 팬~감자별 파이팅' 이라는 메시지로 여진구를 응원했었다.
여진구의 국내외 팬들은 지난달 3일에도 여진구의 첫 주연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제작보고회에 드리미 쌀화환 160kg을 보내왔고, 드리미는 9월 12일 여진구의 요청에 따라 경기도 이천시의 성애원에 드리미 농협쌀 160kg을 전달했었다.
tvN 시트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송(이순재 분) 일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았다. tvN 시트콤 '감자별'에서 여진구는 성인 배역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