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변진섭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사진제공: 드리미) |
가수 변진섭 공식 팬까페 진섭세상과 팬들이 변진섭의 전주 대전 광주콘서트에 이어 서울 콘서트에도 변진섭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응원했다.
변진섭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변진섭 콘서트 'To Lady'가 열린 지난 18일 오후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 배달돼 변진섭을 응원했다. 변진섭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오빠노래 우리가 들을께요,느낌아니까~♥진섭세상♥/ 단언컨대,변진섭은 가장 완벽한 발라드의 황제, 가수 변진섭 공식 팬클럽 ♥진섭세상♥ 드림', '느낌있는 콘서트 "To Lady" 느낌아는 가수 "변진섭" 언제나 응원합니다 ♥진섭세상♥ 운영진 일동', '발라드가수란 말을 처음 사용한 발라드의 원조 변진섭, 주군의 태양 소지섭 진세의 태양 ☆변진섭☆', '수줍은 고백"사랑해요 ♥변진섭 " 행복한 초대 "To Lady" 명품보이스로 숙녀들의 감성을 물들이다', '설명 필요없다.변진섭이니까. 26주년 콘서트 대박!! 노래만으로 많은 사람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변진섭', '감성 Ballade ♥변진섭♥ 사랑합니다. 어흥~~~진섭오빤 우리가 캐어한다'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140kg이 담겨 있었다. 변진섭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140kg은 변진섭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변진섭의 팬들은 지난해 10월 전주 콘서트에 드리미 쌀화환 210kg, 지난 1월 대전 콘서트에 240kg, 지난 3월 경기도 광주 콘서트에 160kg을 보내와 변진섭을 응원했고, 변진섭은 지난 1월 경기도 용인시의 선한사마리아원에 450kg, 지난 5월 경기도 용인시 하희의집에 160kg을 기부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촉촉한 발라드의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은 희망사항, 숙녀에게, 새들처럼,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로라, 너에게로 또다시, 너무 늦었잖아요, 내안의 그대, 사랑이 올까요 등 수 많은 발라드 히트곡을 남겼다. 데뷔 25주년을 맞아 전국투어를 진행한 변진섭은 기존의 가수들과는 차별되는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해 그를 잊지 못하는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변진섭은 1989년 발매한 2집 음반 '희망사항'이 250만 장 팔리면서 국민가수 반열에 올랐다. 변진섭은 지난해 5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창원, 부산 등에서 전국투어콘서트를 진행하며 녹슬지 않은 감성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콘서트를 만들어 가는 데 성공했다. 변진섭은 콘서트에서 연극, 토크쇼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통해 80년대 학창시절을 보냈던 486세대들에게는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기회를, 10대와 20대에게는 음악을 통해 자녀와 부모가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전달하는 무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