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인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는 오는 20일부터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2017년 1월 학기 미국, 캐나다 조기 유학 및 겨울 해외 캠프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정상제이엘에스의 조기 유학 프로그램은 미국 시애틀∙샌프란시스코의 명문 사립학교, 캐나다 밴쿠버의 최우수 공립학교가 공동 진행한다. 연령대와 유학 목적을 고려해 초중등 관리형 유학과 중고등 대학 진학 유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2개월에서 1년이상 코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소수 정예 운영을 원칙으로 하여 진행되는 정상제이엘에스의 조기 유학 프로그램은 현지 직영으로 운영되는 정상어학원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해 참가자 및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JLS 애프터스쿨 프로그램과 개별 진도에 맞춘 체계적인 학생 관리 시스템은 물론 상주 교사의 24시간 케어까지 현지 직영 정상어학원에서 책임지기 때문이다. JLS 애프터스쿨 프로그램은 영어는 물론 수학 교육을 방과 후 주 5회 제공해 유학 기간 동안 소홀하기 쉬운 부분까지 완벽하게 보완한다. 또한 정상제이엘에스가 직접 운영하는 기숙 하우스에서 생활하는 기숙형 유학과 홈스테이 가정에서 생활하는 홈스테이 유학으로 구분돼, 학생 성향에 맞게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며 안전하게 현지 학생들을 관리한다.
해외 유학 프로그램과 함께 모집하는 겨울 캠프는 캐나다 밴쿠버와 필리핀 클락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캐나다 밴쿠버 ESL 캠프는 내년 1월 3일(화)부터 2월 14일(화)까지 운영되며, 필리핀 1:1 캠프는 4~8주까지 다양한 기간으로 구성돼 있다. 100% 영어 몰입 학습 환경을 제공해 단기간 영어 실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또한 주 2회 예체능 수업, 아웃도어 활동 등이 함께 진행되어 현지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조기 유학 과정 참가자 모집에 맞춰 10월 14일까지 전국 정상어학원에서 해외 분원 조기 유학 전문가를 초빙한 분원 설명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