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CS교육은 교보생명의 앞서가는 기업고객 서비스를 현장에서 고객과 직접 활동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전수하여 지사의 현장 특성에 맞는 고객만족 실천의식과 마인드를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CS강의는 고객만족을 위한 전화예절과 응대기법, CS마인드,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으로 이루어졌다. 강사는 고객만족 경영 향상을 위해 농어업인 고객에게 진정한 마음으로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실천해 줄 것을 강조했다 영덕. 울진지사 직원들은 마음속에 고객을 대하는 친절한 전화응대 마인드가 정착되어 사회적 공기업으로서의 농어업인등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일등 공기업이 되기를 다짐하는 뜻 깊은 교육이었다. 문의 : 영덕. 울진지사 팀장 권오기(054-730-5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