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카메라

운동화로 출퇴근 하는 ‘운도녀 스타일’이 ‘강남 스타일’ 킬 힐을 벗어 던진 운도녀의 스타일링 아이템

▪ 편안함과 단정함을 동시에 라코스테 셔츠 스타일 원피스

서울, 대한민국요즘 출·퇴근 길 패션이 이전과는 많이 달라진 듯하다. ‘운동화를 신고 출근하는 도시 여자들인 운도녀들이 자주 보이는 것. 여성들의 전유물인 킬 힐을 과감히 벗어 던지고 운동화를 선택한 그녀들의 속내는 과연 무엇일까? 아마도 정장에는 구두라는 인식의 틀에서 벗어나 조금 더 편안하고 자유롭게, 또한 건강하게 자기만의 색깔을 표현하려는 개성의 표출이 아닐까 싶다. 여기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려줄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를 수 있는 센스가 있다면 금상첨화이다. 당장 내일 아침 어떤 스타일로 출근할지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운도녀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타일 있는 운도녀 되기 스텝 #1 – 푸마 파스300(FAAS 300)

 

단순하게 생각해보면 운도녀가 되는 건 너무나 간단하다. 신고 있던 구두나 킬 힐을 벗어 던지고 운동화를 신으면 된다. 하지만, 스타일리쉬한 운도녀가 되기 위한 첫 걸음은 그보다 한 발 더 나아가야 한다. 그냥 아무 운동화가 아닌 스타일 좋은 운동화를 신는 것이다.

 

너무나 많은 선택 가운데서 어떤 운동화가 좋을 지 고민하고 있는 그녀들에게 푸마의 파스 300 (FAAS 300)을 추천한다. 파스 300은 푸마의 러닝화 파스 컬렉션중 하나로 라이프 스타일 러닝화로의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러닝화답지 않은 날렵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감에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운도녀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해준다.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 해 6월 화이트, 블랙-블루, 레드, 그레이, 블랙-옐로의 5가지 색상이 다시 출시했다.

 

스타일 있는 운도녀 되기 스텝 #2 – 라코스테 셔츠 스타일 원피스

출근 길 딱딱하고 무거워 보이는 정장에 운동화를 신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왠지 모르게 무언가 어색해 보이고 서로 조화가 안되어 보이기도 해서 기껏 신은 운동화를 벗어 버리고 하이힐을 다시 신기도 한다. 이런 고민을 하는 운도녀 들에게 캐쥬얼함과 포멀함을 고루 갖춘 원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라코스테 셔츠 스타일 원피스는 언뜻 보면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출·퇴근길 운동화를 신었을 때는 상큼 발랄한 모습을 완벽히 표현하고, 구두를 신으면 단정함을 연출한다. 특히나 블루 톤의 셔츠 스타일 원피스는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며, 출퇴근 길 편안한 운동화를 신었다가도 중요한 미팅 자리에서 하이힐로 갈아 신을 경우, 깔끔하고 지적인 오피스 룩을 선사 해준다

 

스타일 있는 운도녀 되기 스텝 #3 - 필립스 시티스케이프

 

예전에는 단순히 음악감상을 목적으로만 쓰였던 헤드폰이, 어느 샌가 패션의 마침표를 찍는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는 아이템이 되었다. 필립스에서 최근 출시한 시티스케이프 콜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개성이 넘치는 도시인 뉴욕, 런던 파리 등 6개 도시에 거주하는 음악인, DJ, 패션디자이너 등 100여명의 음악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들과 공동 제작된 헤드폰, 이어폰 시리즈다. 각 도시의 특색을 반영한 디자인과 재질로 운도녀들의 패션을 더욱 세련되고 독특하게 마무리 지어준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라인 구성으로 각자의 개성에 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티스케이프는 사운드 차단 기술로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나만의 음악 세계에 푹 빠져들 수 있도록 해 운도녀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뛰어난 사운드도 놓치지 않은 시티스케이프 콜렉션은 업타운, 다운타운, 시부야, 생제르맹의 세 개의 헤드폰과 한 개의 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일 있는 운도녀 되기 스텝 #4 – 로디나트 투레벨(Two Level) 캔버스 백

운도녀들에게는 공통적인 한 가지 고민이 있으니 바로 구두를 어떻게 들고 가느냐다. 핸드백에 넣자니 구두가 망가질 수 있고, 그렇다고 매번 쇼핑백에 넣어 들고 다니자니 스타일이 신경 쓰인다. 이런 고민을 하는 운도녀들의 마음을 어떻게 알았는지 똑똑한 통 큰 가방이 나왔다.

 

로디나트의 투레벨(Two Level) 캔버스 백은 이름이 의미하듯 두 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하단에 깔끔하게 구두를 넣을 수 있게 디자인이 된 가방이다. 상단에는 지갑 등을 포함한 기본적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스타일리쉬 해 운도녀들이 숄더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필립스전자 고객 상담실: 02-709-1200

 보도자료 문의: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송지혜 과장

Tel: 02-6925-1568

E-mail: violet@korcom.com

 

필립스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박동호 AE

Tel: 02-6925-1561

E-mail: dongho@korcom.com

 

로열 필립스 일렉트로닉스(Royal Philips Electronic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열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2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1 226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중환자 케어 및 홈 헬스케어와,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 구강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