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딜리버리’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일본식 고등어 덮밥 ‘토로사바데리야끼동’과 태국식 볶음 쌀국수 ‘쉬림프 팟타이’다. 기존 분식 브랜드에서 주로 다루지 않은 새로운 메뉴의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토로사바데리야끼동’은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생산된 고등어에 특제 소이소스를 발라 구워내 밥과 함께 곁들인 일본식 고등어 덮밥이다. 지방질 함량이 높은 고등어인 ‘토로사바’를 사용해 비리지 않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쉬림프 팟타이’는 새우와 숙주, 각종 채소를 넣은 태국식 볶음 쌀국수로, 취향에 따라 고수, 땅콩가루, 크러쉬드 레드페퍼 등을 곁들여 즐길 수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기존의 분식이 가진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다국적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부터 직장인들의 간편 식사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메뉴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쿨푸드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3월 한달 간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요기요를 통해 스쿨푸드를 주문하는 경우 별도의 쿠폰 코드 없이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