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이 되면,그 어느 때보다도 패션에 신경을 쓰게 된다. 특히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벗게 되는 외투보다는상대적으로 타인에게 더 많이 노출되는 외투 안의 옷을 더 신경 쓰게 되는 것이 사실. 이때, 패션을 좀 아는 ‘패피’(패션피플)라면 한번 더 챙기는 것이 있다. 바로 속옷. 모임을 위한 특별한 패션에는 속부터 제대로 갖춰 입는 꼼꼼함이야말로 패피의 진정한 자세라고 할 수 있다.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주)에서 상품기획을 총괄하는 조혜선 상무는 “크리스마스 파티나 송년회를위해 란제리룩, 클리비지룩, 백리스룩 같은 특별한 스타일링이필요한 연말에는 블랙, 레드, 와인 등 강렬한 컬러나 뷔스티에느낌의 레이스 롱브라, 섹시한 레이스 디테일로 등 뒤를 강조한 브라,가슴골을 강조하는 스트랩 브라 등 화려한 디자인의 란제리를 찾는 수요가 급증한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원더브라 매장의 12월인기상품을 보면 레드 컬러의 레이스 브라, 레이스 롱브라, 홀터넥브라 등 화려한 디자인의 란제리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인기컬러 순위를 보더라도 연간 스테디셀러컬러인 블랙, 네이비, 베이지에 뒤이어 여름 시즌에는 화이트, 아이보리가 인기를
글로벌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가 찾아 온다. 12월 22일(금)부터 시작되는 ‘굿바이 2017 라스트 찬스(Good Buy 2017 Last Chance)’ 이벤트가 바로 그것. ‘굿바이 2017 라스트 찬스’는 원더브라가 올 한해 동안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12월 한 달간 진행 중인 ‘원더브라 2017 대감사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원더브라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2017년 마지막 세일로, 전국 100여개 원더브라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원더브라의 2017 F/W 신상품, 베스트셀러 란제리뿐 아니라 원더브라 스포츠(WBX)까지 모든 브라, 팬티 세트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서 브라, 팬티 2세트를 선택한 후 높은 금액의 한 세트 가격만 계산하면 된다. 덧붙여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닥터미즈’의 기모 레깅스까지 선물로 증정한다.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엠코르셋㈜의 김계현 부사장은 “올해도 계속되는 불황 속에서 원더브라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열렬한 지지 덕분이었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 후원, 한국백화점협회, 더마스비, 유진양산의 협찬으로 진행된 ‘제10회 코리아패션대상 시상식’이 12월8일(금)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박기영 소재부품산업정책관과 패션산업 관계자 및 재계인사가 참석하여 한국 패션산업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노력한 패션인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한 해를 마감하는 패션인 송년의 밤 행사로 진행되었다. 산업통상자원부 박기영 소재부품산업정책관은 “한 해 동안 패션산업을 위해 노력한 패션관계자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수상자 분들 모두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패션업계는 현재 거대한 변화에 직면해 있다. 아마존, 구글과 같은 온라인(On-line)이 오프라인(Off-line)에 까지 영향을 미치는 시대에 발맞춰, 패션과 IT가 결합하고 파괴적인 시선과 창의적인 도전 정신이 필요한 시점이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대통령표창에 지오다노 한준석 대표, 지에프포라 이병권 대표, 국무총리표창에 디아스토리 강선아 대표, 그랩 조만호 대표, 더캐리 이은정 대표, 문수권 권문수 대표,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에 영원무역 김진국 전무, 시지엔이 이서정 대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코튼 보정 언더웨어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착용감이 편한 차세대 바디 슬리머 ‘수피마 코튼 슬리머’를 론칭한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수피마 코튼 슬리머’는 2018 F/W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컬러에 우아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바디 슬리머로, 부드러운 감촉으로 ‘코튼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고급소재 수피마를 사용해 바디라인 보정은 탄탄하게 해주면서도 착용감이 매우 편한 것이 특징이다. ‘나의 몸은 완벽할 순 없지만 나의 란제리는 완벽할 수 있습니다’라는 제품 컨셉처럼여성들이 란제리를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하는 착용감,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잡은 데다 보정속옷에 적용하기 힘든 면를 주소재로 사용해 친환경적인 차세대 보정속옷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수피마 코튼 슬리머’는 여성들의 최대 몸매 고민인 복부, 옆구리, 등의 군살을 매끈하게 보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복부 부분에는 라이크라가 함유돼 탄력이 뛰어난 파워헴 원단을 X자로 크로스해 뱃살을 꽉 잡아주고, 등 쪽에는 2겹의 파워넷 원단을 사용해 군살을 보정해준다. 세트로 함께 출시되는 팬티도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복부와 옆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11월 8일‘브라데이’를 기념해 원더브라와 미싱도로시 매장에서 ‘반값’ 세일을 진행한다. ‘브라데이(Braday)’는 엠코르셋㈜가 최초로 기획해 올해로 13회째 진행하고있는 언더웨어 업계의 가장 큰 프로모션 행사 중 하나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속옷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엠코르셋㈜에서는 2004년 연말 브라어깨끈 모양의 숫자 11과 브라컵 모양의 숫자 8에서 착안해 매년 11월 8일을 ‘브라데이’로 명명하기로하였고, 이듬해인 2005년부터 매년 연간 최대세일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브라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11월 1일(수)부터 8일(수)까지 전국 150개가넘는 원더브라, 미싱도로시 매장에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제품과 2017 F/W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엠코르셋㈜의 김계현 부사장은 “2005년 우리 회사가 언더웨어 이벤트 데이로 고안해 시작된 ‘브라데이’가 이제는 많은 언더웨어 업체들이 함께 하는 큰 행사로까지 발전해 기쁘게 생각한다. 일년에 단 한 번 있는 언더웨어 업계의 최대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가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스티커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31일까지 진행한다. 2030 젊은층을 중심으로 할로윈 데이가 하나의 재미난 이벤트로 자리 잡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원더브라 매장에서도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100여개 원더브라 매장을 방문해 할로윈 스티커가 붙어 있는 제품을 찾으면, 할인제품이더라도 판매가격에서 10%를 추가로 더 할인해 준다. 또 원더브라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원더브라 매장에서 찾은 할로윈 스티커의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원더브라 상품권(2명)과 도너츠 상품권(5명)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엠코르셋㈜ 김계현 부사장은 “란제리 쇼핑을 하면서 보물찾기 놀이를 하는 것 같은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더브라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매장과 SNS를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기능성 보정의류 전문 브랜드 ‘닥터미즈’가 10월 21일 토요일 밤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패피 더 라이브’를 통해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 2017 FW 신제품을 선보인다. ‘패피 더 라이브(Fashion People The Live)’는 매주 토요일 총 150분 간 방송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최신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토크쇼 형식의 신개념 홈쇼핑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 여성들의 F/W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될 ‘닥터미즈 레그 쉐이퍼’는 현직 체형성형 전문의 황귀환 박사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압박 레깅스다. 입체적인 체형보정을 위해 부위에 따라 단계별 압박 패턴을 적용해 아름답고 건강한 바디라인을 찾아주는 압박 레깅스로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이번 ‘패피 더 라이브’에서 선보일 ‘닥터미즈 체형보정 레깅스’ 패키지는 기존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가을 겨울용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일상생활용뿐 아니라 액티브용, 마사지용을 더해 TPO맞춰 골라 입을 수 있는 3가지 스타일의 레그 쉐이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스커트나 쇼츠와 코디해 입을 수 있는 ‘레그 쉐이퍼 110D’는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소비절벽이라 칭해질 정도로 극심한 불황 속에서도 오프라인 채널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전국에 1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원더브라의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동기대비 21%나 성장한 98억 원을 기록했다. 현재까지도 그 성장세를 유지하며 2017년도 현재 매출은 150억 원을 넘어섰으며 하반기에 대규모 프로모션이 몰려있어 연간 매출은 작년 대비 약 35% 성장한 250억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브랜드 연간매출 700억 가운데 35% 이상을 오프라인에서 견인하게 되는 것으로, 홈쇼핑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보다 안정적인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원더브라의 지속성장을 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셈이다. 올해 오프라인 매출 급성장에는 강남역 주변 원더브라 매장들의 분발이 큰 몫을 했다. 강남역은 여성 직장인 중심의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이너웨어 매장이 15개 이상 밀집된 핵심 상권이다. 이런 이너웨어 핵심 상권에서 강남역 내/외부에 총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원더브라는 월 2.5억의 매출을 올리며 주변 상권 경쟁에서 우위를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코튼 보정 언더웨어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오는 19일(화) 17년 F/W 첫 신제품 ‘바디 메모리 솔루션 밴드’ 라인을 선보인다. ‘바디 메모리 솔루션 밴드’는 최첨단 기술로 특수 제직된 솔루션 밴드를 활용해 내 몸에 맞지 않는 보정속옷을 입었을 때 나타나는 대표적인 문제점인 빠져 나오는 군살, 들뜨는 브라 컵, 쳐지는 가슴 볼륨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트러블 솔루션 보정 언더웨어 라인이다. 탄력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러운 기능성 밴드가 몸에 밀착되면서도 몸통을 과하게 조이지 않아 편안하게, 탄탄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밴드보다 약 3배의 원사가 함유된 하이 멀티사로 제직하여 내구성이 탁월하고 부드러운 특수 밴드로 만든 ‘솔루션 밴드 윙’은 브라 사이즈 별로 밴드의 넓이를 달리 설계해 체형별로 맞춤형 솔루션 보정이 가능하다. 특히 솔루션 밴드 윙은 탄력이 좋은 라이크라까지 함유해 옆구리, 등판의 빠져 나오는 군살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또한 가슴을 끌어올려 주는 면패널과 어깨끈까지 이어지는 볼륨 리프팅 패널이 가슴을 전체적으로 탄력 있게 리프팅 해주어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장기불황 속에서도 홈쇼핑 등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승승장구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초 진행한 ‘원더데이’ 프로모션의 대성공은 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 따르면 원더브라가 브랜드 연간최대 이벤트 ‘원더데이’를 진행한 결과, 무려 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전했다. 지난 8월 4일부터 8일까지 닷새간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8월 6일에는 GS샵을 통한 홈쇼핑 특별방송에서, 8월 7일부터 일주일간은 원더브라몰 및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각 채널별로 다양한 고객층에 어필했다. ‘원더데이’는 원더브라만의 탁월한 더블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을 기념하며 원더브라에서 고안한 날로, 1년에 단 한번 만나볼 수 있는 50% 할인행사와 함께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해왔다. 올해의 경우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원더브라 SNS를 통해 원더데이의 의미를 알아보는 퀴즈, 원더데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