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원더브라가 브랜드 최대 이벤트 ‘원더데이’를 개최한다.
원더데이는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8일로, 과학적 패턴과 원더젤 패드가 연출해주는 원더브라만의 더블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된 날이다.
3회째를 맞는 원더데이는 원더브라가 일년에 딱 한번 진행하는 최대 행사로 올해는 8월 5일(금)부터 8월 8일(월) 원더데이 당일까지 4일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의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티몰, JD.com의 원더브라 브랜드관에서도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국제적인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우선 8월 5일(금)부터 8월 8일(월)까지 원더브라 전국 69개 매장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오픈한 명동중앙점에서는 복면가왕 최연소 가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로이킴’을 초대해 원더데이 시작을 알리는 축하행사를 매장방문 고객대상으로 8월 5일 정오 12시에 진행했다.
집 가까운 곳에 원더브라 매장이 없어서 당장 달려가고 싶어도 못 가 아쉽다면 8월 7일 GS 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원더데이 특집방송’에 주목하자. GS 홈쇼핑에서 11시 15분, 16시 15분, 22시 35분 총 3번의 방송을 통해 역사상 최대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앞의 긴 줄이 늘어서 매해 화제가 되고 있는 원더데이 행사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에서도 주목해 8월 8일(월) 원더데이에 직접 국내 원더브라 매장을 방문해 생방송 취재한다. 최근 7억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진 타오바오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원더데이 현장을 생생하게 생중계할 예정이다. 중국에서도 엠코르셋㈜가 판매를 진행하는 원더브라는 지난 5월 타오바오의 티몰에 공식 입점해 섹시하고 트렌디한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엠코르셋㈜의 김계현 부사장은 “2009년 브랜드 국내 론칭 이후 꾸준히 지지해주는 원더브라 팬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2014년 작게 사은 이벤트로 시작했던 ‘원더데이’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3년 만에 국제적인 이벤트로 거듭날 수 있었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원더데이 프로모션은 원더브라 마니아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의 섹시한 란제리를 입고는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조금 망설여졌던 소비자라면 놓쳐서는 안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원더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브라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