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가 와이어로 인한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3단계 커버존의 노와이어 볼륨 브라 ’뉴 언더커버(New Under Cover)’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 언더커버’는 브랜드 모토인 편안한 착용감을 기본으로 부위별 3단계 볼륨으로 설계된 일체형 몰드를 내장해 볼륨감까지 잡았다. 기존 볼륨커버 라인인 ‘언더커버’ 라인보다 봉제선과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윗가슴까지 넓게 감싸주는 ‘풀커버 존’을 추가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륨핏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뉴 언더커버’의 언더커버 몰드는 컵 하변, 컵 둘레, 밑가슴까지 3단계로 볼륨을 만들어줘 와이어의 불편함 없이 편안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완성해 준다. 뿐만 아니라 브라컵에서 어깨까지 연결된 얇은 망사의 ‘풀커버 존’이 윗가슴까지 넓게 커버해주면서 브라컵 상변이 들뜸 없이 가슴이 안착될 수 있도록 해줘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밑가슴의 언더라인 부분에도 볼륨을 주어 쿠션감 있고 편안하게 유동적인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도록 했다. 플레이텍스를 전개하는 엠코르셋㈜ 조혜선 상무는 “한국 여성은 체형상 윗가슴에 볼륨이 부족한 여성들이 많아 볼륨업
국내 최고 권위의 패션디자인 컨테스트인 ‘제35회 대한민국패션대전’이 11월 8일, SETEC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통상자원부 문승욱 산업기반실장을 비롯해, 패션업계, 관련기관, 언론, 학계 등 1,300여명이 참석하여 패션강국 코리아의 미래를 짊어질 신진 디자이너의 탄생에 많은 관심과 축하를 보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SNS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 되어, 대한민국의 미래 패션에 관심 있는 전세계인들에게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 주최,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 주관으로 진행된 제35회 대한민국패션대전은 “한국 건축물에 대한 재해석”이라는 주제로 한국적인 모티브에서 영감을 얻어 자신만의 창의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은 작품을 선보이며 경합을 펼쳐 대상(대통령상) 장시범씨, 금상(국무총리상) 이병호씨, 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이다혜, 장다영씨를 비롯해 총 1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인 대통령상을 비롯해 수상자 전원에게는 패션스타트업지원금을, 아울러 대상 수상자에게는 유명 패션교육기관인 에스모드파리 1년 유학을, 수상자 전원에게는 3개월간 패션업체 인턴쉽을 제공한다
[사진_기라로쉬 아트디렉터 리차드 르네(Richard René)] 60년 전통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기라로쉬(Guy Laroche)가 세계적 명성의 감각적 디자이너 리차드 르네(Richard René)를 발탁했으며 기라로쉬를 새롭게 이끌어갈 아트디렉터라고 전했다. 발탁 이후 바로 2018 S/S 파리컬렉션 프로젝트를 준비한 프랑스 디자이너 리차드 르네(Richard René)는 세계적 브랜드 에르메스에서 일하기 시작해, 장폴고티에에서는 가죽 제품 컬렉션을 담당하는 등 작품성이 강한 오뜨 꾸뛰르뿐만 아니라 여성 및 남성복,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장르의 경험을 가진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을 쌓았다. 2004년, 프랑스 이에르(Hyères) 국제 패션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다시 한번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리차드 르네는 이후 2005년부터 2008년까지 그의 브랜드 리차드 르네(RICHARD RENE) 컬렉션을 발표하였다. 배우 바네사 파라디, 모니카 벨루치 등이 그의 디자인을 사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차드 르네(Richard René)는 “기라로쉬는 나에게 고급스러움과 자유로움을 어떻게 하면 동시에 표현해낼 수 있는가에 대한 해답을 가르쳐주었다. 이제까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브라프라(brapra)’가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했다.브라프라는 기존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콘셉트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웹 및 모바일 페이지를 심플하고 모던하게 리뉴얼했다. 영문으로 표기되던 브라프라 BI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심플한 디자인의 한글 로고체로 변경했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검색기능을 강화하고, 제품 기능별, 브랜드별 카테고리를 구분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브라프라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뉴얼된 브라프라에서는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메이든폼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미싱도로시, 르페 등 국내 브랜드까지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모든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엠코르셋㈜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50%를 쿠폰으로 되돌려 주는 ‘50% 리워드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워드 쿠폰은 12월 한달 간 브라프라에서 엠코르셋㈜ 브랜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그 외에도 10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생각에 들뜨지만, 명절 스타일링 때문에 걱정이 많다. 장시간 앉아서 이동해야 하는 만큼 트레이닝복 같은 편한 옷을 입고 싶지만 하지만 간만에 만나는 친척들과 웃어른까지 모이는 명절인 만큼 예의를 갖춘 스타일링이 필요하기 때문. 그래서 필요한 착용감도 편안하면서도 격식을 갖출 수 있는 것은 물론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자랑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사진설명] 자라 / 유니클로 / 플레이텍스 ■ 귀성길 속부터 편안하게 스타일링한 ‘원마일웨어’길고 긴 귀성길은 심신을 피곤하게 만든다. 스타일이 아무리 좋아도 편하지 않은 옷을 입고 떠났다가는 귀성길 내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 장시간 꽉 끼는 속옷이나 의류를 착용하면 소화불량이나 멀미를 유발할 수 있으니 몸에 압박이 적으면서도 핫트렌드 주목받고 있는 ‘원마일 웨어’를 추천한다. ‘원마일 웨어’는 집안에서 편하게 착용하는 홈웨어 기능을 기본으로 하되, 바깥출입을 하더라도 손색이 없을 만큼 멋은 지킨 패션을 일컫는다. 저지 소재의 와이드팬츠나 소프트한 면 소재의 맥시스커트는 ‘원마일웨어’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다. 블랙컬러의
로스터리 커피 전문점 ‘커피디엔에이(COFFEED.N.A)’가 오는 8월 25일(목),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그랑 서울(Gran Seoul)에 6번째 매장을 오픈 한다. 이번 그랑 서울점은 커피디엔에이가 2012년 설립 된 이후 4년 6개월만에 메인 상권으로 첫 진출한 매장이다.그랑 서울점은 그랑 서울 빌딩1층 식객촌 입구 쪽으로 위치해 있어 인근직장인들에게 접근성이 높지만 커피디엔에이 매장 주변에는 스타벅스, 폴바셋, 아티제와 같은 유명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들이 시장을 선점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커피디엔에이는 2012년 2월이문동 대학가에서 7평의 테이크 아웃 전문점을 시작으로 ‘진한커피는 쓰다’는 편견을 깨고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 커피 맛을 인정받았다. 이후 이문동점은 하루 1천 잔, 연간 17만 잔의커피가 판매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는 이문동,여의도동을 거쳐 타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강남권까지 매장을 넓혔다. 또한 커피디엔에이는 신선한 커피를 위해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로스팅 컴퍼니에서 매일 아침 로스팅과 블렌딩을 하고로스팅 된 원두는 일주일 이내에 소진, 더치커피의 경우 전일 생산 당일 한정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원더브라가 브랜드 최대 이벤트 ‘원더데이’를 개최한다.원더데이는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8일로, 과학적 패턴과 원더젤 패드가 연출해주는 원더브라만의 더블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된 날이다. 3회째를 맞는 원더데이는 원더브라가 일년에 딱 한번 진행하는 최대 행사로 올해는 8월 5일(금)부터 8월 8일(월) 원더데이 당일까지 4일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올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의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티몰, JD.com의 원더브라 브랜드관에서도 ‘원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국제적인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우선 8월 5일(금)부터 8월 8일(월)까지 원더브라 전국 69개 매장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오픈한 명동중앙점에서는 복면가왕 최연소 가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로이킴’을 초대해 원더데이 시작을 알리는 축하행사를 매장방문 고객대상으로 8월 5일 정오 12시에 진행했다.집 가까운 곳에 원더브라 매장이 없어서 당장 달려가고 싶어도 못
뜨거운 여름,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바캉스의 계절이다. 쳇바퀴 돌 듯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다면 간단히 짐을 챙겨 훌훌 떠나보자. 프로 트래블러라면 여행지 패션으로 실용성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몇 가지 필수템(인터넷용어로 ‘꼭 필요한 아이템’을 뜻함)으로 소박하게 짐을 꾸린다.올 여름 프로 트래블러가 되고 싶은 이들이라면 그들이 추천하는 필수 패션아이템을 주목해보자.★ 하태핫태! 썸타는 바캉스패션 ‘원더브라’로 완성바캉스 패션이라고 활동성만 강조된 트래이닝복을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무더운 여행지에서 나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스타일은 바로 시원함과 트렌디함을 두루 갖춘 ‘시스루룩’이다.올 여름 ‘시스루룩’으로 여행지 패피로 거듭나고 싶은 트래블러라면 시스루룩의 은은한 섹시미를 강조해줄 볼륨업 브라 ‘원더브라’를 주목해 보자.‘원더브라 풀커버리지’는 가슴전체를 감싸는 풀컵브라에 원더브라 고유의 오일패드를 삽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륨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15도 각도의 저중심설계로 가슴을 더욱 편안하게 모아주고, 옆 날개가 와이드하게 설계되어 옆구리는 물론 등살까지 더욱 넓게 리프트업 시켜줘 아름다운 실루엣을
최근 셀프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디자인과 기능이 합쳐진 실속형 제품이 인기다. 더불어 원목가구 브랜드 ‘고트레’의실속형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고트레 실속형 제품 중 확장이 가능한 ‘익스텐션 다이닝 테이블(S127)’은 기존 6인용에서 2인이상 확장 가능해 8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확장형테이블은 사용 방법이 많이 불편한데 비해 고트레 제품은 테이블 다리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확장형 테이블은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확장방식이 매우 불편하고 번거로워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낮았었다. 이러한 문제들을 보완하여 보다 쉽고 간편하게 제작해 실용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확장형 테이블을출시하게 된 것이다. 또한 브러싱기법으로 만들어 자연 속에서 다듬어진 나무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나무결과 색감이 빼어나고 통원목을짜임기법으로 제작해 수제 원목가구에서만 가능한 구조적 아름다움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의 소재로는 엄선된 아카시아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최고등급인 SEO등급의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오랜 시간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한편, 고트레는 ‘아이가다섯’,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애슬레저(Athleisure, 애슬레틱과 레저의 합성어)’가 패션업계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필라테스, 조깅, 요가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가 허물어진 것. 이 바람을 타고 스포츠 업계뿐 아니라 아웃도어, SPA 의류, 언더웨어 업계까지 애슬레저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운동 좀 해본 여자라면 애슬레저룩에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언더웨어다. 몸에 가장 먼저 닿는 의류이면서, 평상시는 물론 액티브한 활동 중에도 편안하게 몸을 잡아주어야 진정한 건강함과 자신감이 표현되기 때문.올 여름 운동 중에도 주목 받고 싶은 여성이라면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잡은 애슬레저 언더웨어를 주목해보자. ★ 운동 시에도 볼륨을 포기할 수 없다면 ‘원더브라 스포츠’운동 중에도 예쁜 옷, 예쁜 몸매를 돋보이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욕구를 채워줄 언더웨어가 출시됐다. 미란다 커 언더웨어로 유명한 푸쉬업 브라의 원조 원더브라가 ‘운동하는 여자’들을 타겟으로 스포츠 라인을 최근 선보인 것. 원더브라 스포츠는 원더브라만의 '볼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