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대한민국 독도광역시(市) 일본구(區) 도쿄동(洞)을 아십니까’란 제목의 광고문안을 게재했다. 그 광고문안은 이렇다. ‘욕심의 무게는 육체의 무게보다 무겁습니다. 일본이라는 나라는 욕심의 무게에 짓눌려 가라앉을지도 모릅니다 2008년 일본은 우리의 독도를 씨마네현으로 교과서에 실었지만 20년 후, 우리는 일본을 독도 저 편에 가라앉은 나라로 싣고 싶지 않습니다 욕심을 버리세요. 그리고 진실을 말하세요. 독도는 변하지 않는 대한민국 영토입니다 대한민국 패션주건을 수호하는 한국패션지킴이-파비뇽 파비뇽의 신동선 대표는 이같은 기발한 광고를 실으면서 ‘이번 베이징 올림픽에서 일본 만큼은 아작을 내야 한다’며 "레슬링에서 꺾고 유도에서 업어치기하고 권투에서 쌍코피 터지게 하고 사격에서 정확한 심장 겨누어서 여름밤 시원하게 해주길 부탁드리다‘고 했다. 신대표는 또 “앞으로는 일본땅을 독도광역시 일본읍으로 명칭을 불러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종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