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미디어뉴스팀] 떡볶이 프랜차이즈 점포인 죠스떡볶이가 고객에게 사과했다.
죠스떡볶이는 지난 18일 ‘고객님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사과문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죠스떡볶이는 사과문을 통해 “지난 16일 저녁 본사 가맹점과 관련해 문의한 고객님의 글을 17일 오전 확인하고 경위를 파악한 뒤 오늘 해당 가맹점에 경고와 1차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며 “고객들에게 깊은 사과를 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소비자로 추정되는 한 네티즌은 페이스북을 통해 “외국인 바이어 2명을 데리고 죠스떡볶이 이대점을 방문해 맛있게 먹은 뒤 남은 음식을 포장해 달라고 하자 해당 점주는 ‘포장값도 안 나온다’는 반응을 보였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 네티즌에 따르면, 해당 점주는 소비자 앞에서 '뭘 그걸 따로 해줘? 그냥 하나로 싸'라고 말하는 등 불친절한 태도를 보였다고 한다.
이같은 논란이 일자 죠스떡볶이 측은 공식적으로 사과를 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