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시민모임 평가 종합 1위에 빛나는 고품격 합리주의 유모차 맥클라렌(www.maclaren.co.kr)이 유모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동안 기저귀, 물티슈 등 일회성의 저관여 유아 상품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된적은 있었지만 의사결정이 까다롭고 복잡한 고관여 상품인 유모차가 입점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맥클라렌 마케팅 담당자는 “누적 가입자 1억명 이상의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폭넓은 고객층 확보와 새로운 플랫폼을 통한 광고 효과 기대의 측면에서 입점을 진행키로 결정했다.”고 밝히며 “카톡 유저들을 비롯,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개발해 브랜드 충성도와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클라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12일부터 맥클라렌 V2 최신 모델을 30% 할인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타임스 김재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