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4 (일)

  • 맑음동두천 22.5℃
  • 맑음강릉 13.1℃
  • 맑음서울 22.7℃
  • 구름많음대전 18.3℃
  • 흐림대구 11.6℃
  • 흐림울산 10.9℃
  • 광주 13.1℃
  • 부산 12.2℃
  • 흐림고창 14.8℃
  • 흐림제주 14.6℃
  • 맑음강화 21.3℃
  • 구름많음보은 16.4℃
  • 흐림금산 16.3℃
  • 흐림강진군 11.0℃
  • 흐림경주시 10.2℃
  • 흐림거제 13.4℃
기상청 제공

정치

6.25, 72주년을 맞아 신동국 목사 성명서 발표, 대통령실에 전달

5.18 진실을 캐자! 안하면? 나라 망한다.

6.25 72주년을 맞이하여 5.18진대연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국군의 자존심 신동국 목사(5.18 당시 계엄군 중위)가  26.25 라고 할수 있는 5.18”과 함께 그 뜻을 기리고 이 땅에 앞으로 닥칠 <36.25>를 막아내고 자유 민주의 기치를 더 높이고자 기자회견 및 성명서를 발표하고 이어 대통령 집무실에 하기의 건의서를 직접 전달했다.


 <   6.23 국방부 대통령 실 앞에서 기자회견하는 신동국 목사(5.18 당시 광주 계엄군 중위)>


<사진: 23일 오후 부터 장마비가 세차게 쏟아졌다. 나라가 사는냐 죽느냐 하는 판에 비가 대수냐 심정으로 기자회견에 임하는 사람들>


<참조>지금 정치권에서 보는 5.18 시각 .

https://youtu.be/485SJGwG7kU


<사진 : 2년 전 국회 5.18법안 공청회 장면 . 대한민국 국회 공청회가 반론의 여지가 없는 공산당식 이었다.

그들은 한국에 공산 혁명이 거의 완성 되었다고 확신했기 때문이었을까? 우파 진영에서는 그렇게 평가하고 있다. >


.다음은 성명서 

                                             성 명 서

제목 : 5.18은 제26.25! 이땅에 제36.25 막아야!

--윤석열 정부는 6.25는 물론 5.18을 바로 인식 평가해야!!


1950“6.25” 30년후 1980<26.25> 라고 불려지는 “5.18”이 발발했습니다.

이에 저희 5.18진대연에서 <26.25>5.18과 연계한 뜻을 기리고 이 땅에 <36.25>를 막아내고 자유민주의의 기치를 더 높이고자 합니다.

 

먼저 6.25 5.18을 비교하면 몇 가지 유사성이 있는 바,

5.18은 서너가지 면에서 <26.25> 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첫째 6.255.18은 모두 김일성 혼자서 일으킨 단독 작전이 아닙니다.

 

6.25는 남로당의 거목 박헌영의 충성 맹세에 의해 결행되었고,

5.18은 박정희 대통령 서거 후 김대중과 결합된 대규모 야합작전 즉

김일성의 적화야욕, 김대중의 정권 야욕이 맞딱뜨러진 것이었기 때문에

발발했던 것이었습니다.


둘째 고정 간첩 등 적과의 내통.

 

6.25때 정부 중요 요직은 물론 일부 군 수뇌부들까지 북과 내통하고 있었던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만으로도 그 증거가 명백합니다.

 

5.18 때 역시 엄청난 자들이 북과 내통했다는 증거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즉 김대중과의 야합에 의해 일부 중앙정보부 요직은 물론 일부 사령관과 보안대장, 특전사 여단장 들까지 놈들과 내통을 했던 정황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이들에 대해서는 추후 <국가반역죄> 등으로 정당한 고소 고발조치가 수반 되어져야할 것으로 봅니다.

 

셋째 처음에는 놈들(대한민국의 적)이 모두 승승장구 했습니다.

 

이런 내통들 때문에 6.25때 북한 괴뢰군에 의해 3일만에 수도 서울을 빼앗기고, 단 몇 일 만에 호남 일대를 휩쓸고 낙동강 전선까지 진격하는데 까지 승승장구를 거듭했습니다.

 

5.18때도 북한 특수군은 김일성의 지령에 의해 미리 광주와 전남에 들어와 민간인을 살해하고 유언비어를 퍼뜨리면서 20사단 선발대를 박살내고 군수공장 아세아 자동차를 침투 성공하여 탈취한 수백대의 장갑차 및 차량 등으로 전남 일대 44개 무기고 등을 탈취 성공.금남로에서는 수십만 시위대의 공격으로   대한민국 특전사를 궤멸 위기에 몰아넣는 등 승승장구를 거듭했습니다.

 

넷째 적화 당하기 직전 역전의 작전으로 나라를 구했습니다.

 

6.25 때 전국이 적화 당하기 직전 낙동강 방어선에서 전선을 재정비 하여 합심 기도 등에 의해

역전의 명장 맥아더장군의 지략과 영단에 의해 인천상륙작전에 의해 반전과 역전의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5.18때 하나님으로부터 예비된 숨은 장교가 있었습니다.

당시 521일 11공수가 막고 있는 최후의 저지선이 붕괴된 후 특전사 전체 몰죽음(몰살) 위기에서 한 장교(11공수 62대대 4지역대 중위~~) 가 하나님의 특별 역사에 의해 역전의 작전을 펼치게 되었습니다이를 <금남로 전투>라고 명명 합니다.

당시 4지역대 신중위는 인식표(비표)를 달고 공격해 오는 북한특수군을 향해 발포 명령을 함으로 일시에 조준사격을 하여 북조선군의 우뢰 3여단 등 적의 본대 수백명을 초토화 내지 궤멸 시킴으로 적을 저지하게 되었던 것으로 가장 적은 인원과 장비로 가장 막강한 특수군을 거의 전부 궤멸한 이 전투를 <금남로 대첩> 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김일성은 적화 의지를 포기케 했던 것은 물론, 호남 일대 잿더미가 될 것을 막아 냈으며, 나아가 자유대한민국을 구출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는 가장 성공적인 완벽한 <2의 인천상륙작전>으로 전 세계 전쟁사를 새로 써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제 나라가 또다시 <36.25> 위기에 처해져 있습니다.

국가의 정체성을 잃어버릴 위기에 처해져 있는 것입니다. 지금 <3의 박헌영>인 문재인에 이어 <4의 박헌영>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이제 지금 군 부대 내나 국방부 등에 이중간첩 등 적과 내통하는 자를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반드시 잡아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36.25>를 막아낼수 있는 작은 힘이라도 갖게 되는 것이 아닐까 봅니다이어 국회에서는 화합-통합이라는 명목으로 결코 야합내지 내통을 허용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제 막 출범한 윤석열 정부는 6.25는 물론 5.18을 바로 알고 바로 평가해 나가면서 내부 결속을 다지고 적과 내통하거나 야합하는 무리들을 엄단하고 척결해 나가는 자세를 강력하게 견지해야만 추후 발생할지도 모를 <36.25>를 막아 나갈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제 3625를 막고 국론을 결집하기 위해 그리고 이들을 원활하게 잘 처리해 나가게 하기 위해서 몇 가지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연합 내지 연대 제안

먼저 5.18을 연구하는 자유 보수우파 단체들과는 함께 연합 내지 연대를 제안합니다. 이들은 모두 5.18은 북한특수군이 주도한 내란 폭동임을 주장하면서도 작은 차이 때문에 서로 화합하지 못하는 가슴아픈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제 함께 나아가면서 의견의 차이점을 상호 조정해 나가면서 화합해 나가는 방안을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제안을 하는 바입니다.

 

통큰 제안

 

다음 전국적으로 518을 연구하는 단체 혹은 기타 시민단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광주와 호남 지역에 많이 산재해 있습니다. 여기 이런 단체들과도 통큰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즉 현재 첨예하게 대립하는 사안에 대해 공개토론회 내지 공청회 하기를 제안합니다. 장소는 어디라도 좋습니다호남도, 광주도 괜찮고 서울이고, 국회고, 프레스 센터라도 상관 없습니다.

가급적이면 조만간에 실시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자리에 국회의원들과 장관들도 함께 참석하여 듣고 의견을 제안해 줄 수 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그러면 우리 대한민국은 더욱 힘찬 도약의 나래를 펼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경고

 

그리고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께 경고 합니다.

지금 헌법에 보장된 표현의 자유를 무시하면서 일부 보도들에 대한 편향적인 제제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사에 대해 편향적인 제재는 철회되어야 마땅하며 이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시에는 방통위원장은 관련 법에 따라 상응한 처벌을 받을수 있음을 정히 경고 합니다.

 

구호


 대통령 직속” <5.18진상규명특위> 설치 약속 즉시 이행하라!

대통령은 여당, 야당 야합과 담합에 놀아나지 말고 대통령 직속” <5.18진상규명특위>를 즉시 설치하라

이는 국민과의 약속사항이다! 국민의 준엄한 명령이다.

 대통령 직속 <5.18 진상규명 특별위원회>를 즉시 설치하라!!

 방통위원장은 정당한 보도에 대한 차별적 통제와 편파적 통제는 즉시 중단하라

 자유와 인권을 말살하는 기존 <5.18 민주화운동 진상규명 조사위원회>를 즉시 폐지하라!

 거짓과 왜곡의 앞잡이 <5.18 민주화운동 진상규명조사위원회> 를 즉시 폐지하라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