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 새로 선보이는 맨듀카 신색상은 ‘네이비’, ‘올리브’, ‘샌드’ 등이다.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시중가보다 25% 저렴하며, 침받이 등의 액세서리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0%의 추가할인혜택이 있다. 쁘레베베 정세훈 대표는 “최근 맨듀카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국내 모든 물량이 품절되었다”며 “신색상을 들여오면서 다시 물량이 풀리기 시작하는데, 맨듀카를 기다렸던 엄마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맨듀카는 ‘국민아기띠’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다. 아기띠 제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등받이 확장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아이가 성장한 후에도 머리가 뒤나 좌우로 쳐지는 현상을 막아주고 최대한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세계적인 유아용품박람회인 독일 쾰른 박람회에서 제품혁신상인 ‘이노베이션’상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