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김우진 기자] 여성들의 경제활동 참여가 늘어나면서, ‘여심(女心)’은 업계의 주요 마케팅 키워드로 자리 잡았다. 여성이 모든 소비의 약 80% 이상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는 각종 리서치 결과에서 보듯이 여성은 소비를 주도하는 주체로 거듭났다. 여성고객들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구매력도 탄탄할 뿐만 아니라 불황 속에서도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기꺼이 지갑을 연다. 이렇듯 불황기에도 빛나는 여성고객들을 잡기 위한 각 업계들의 구애는 날로 뜨거워 지고 있다. 가을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발걸음이 많아질 프로야구 경기부터 온천까지 각 업계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편의공간을 마련하며 여심 공략에 나섰다. ◆ 프로야구 700만 관중 달성의 힘, 여심(女心)남자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야구경기에도 여풍(女風)이 거세다. 그 동안 남성팬 일색이던 야구장에 여성팬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 프로야구가 작년 700만 관중시대를 연 데에는 40%를 차지하는 여성팬의 증가가 큰 몫을 했다. 프로야구에 여풍이 부는 이유는 야구가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여가선용과 문화 생활의 일부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늘어난 여성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프로야구 각 구단에서는
[더타임스 김우진 기자] 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오는 23~26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2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에서 쁘레베베 행사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상대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쁘레베베 행사 부스에서 진행 될 이벤트는 ▲선착순 특가상품 이벤트 ▲베페 기대평 작성 이벤트 ▲방문 포토후기 이벤트 ▲도장찍기 미션 이벤트 ▲각 브랜드 별 이벤트 등이다. 이벤트는 베페 기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참여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우선, 선착순 특가상품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할인된 가격과 더불어 추가로 카시트, 기저귀함 등을 준다. 줄즈어스 유모차 구매 시 맥시프로2카시트(2명), 키디트레블세트 구매 시 제이제이콜 기저귀보관함(10명), 키디 유모차 혹은 페도라S7 유모차 구매 시 제이제이콜 턱받이(10명)를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22번째 베페에 대한 희망사항이나 기대감을 응모하는 ‘베페 기대평 이벤트’는 ‘마이줄즈’(http://cafe.naver.com/myjoolz), ’키디프렌즈’(http://cafe.naver.com/kiddylove) 등 브레베베 공식 온
[더타임스 김우진 기자]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인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는 해피머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해피머니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주제는 나와 해피머니 이야기(해피머니 에피소드 영상), Make you happy 슬로건을 표현한 영상, 패러디 영상 속 해피머니 등 해피머니를 알릴 수 있는 주제라면 모두 가능하다. 올해 2회째인 해피머니 UCC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금일부터 9월25일까지 30초에서 2분 이내의 자유 동영상으로 제작해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 작은 9월28일 발표되며 내부심사와 온라인투표를 진행한 후 10월16일 최종 발표된다. 시상은 최우수상 1명에 200만원, 우수상 1명에 100만원, 장려상 2명에 각각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해피머니상품권과의 특별한 경험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UCC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누구나 쉽게 UCC를 만들 수 있는 만큼 기발하고 재미있는 동영상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피머니 홈페이지(www.happ
지난 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유모차 ‘키디’가 오는 1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할인 판매된다. 할인 행사는 19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13회 맘앤베이비엑스포’ 내 베이비파크 부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쁘레베베의 브랜드는 ‘키디’유모차 및 카시트, ‘줄즈’ 유모차, ‘맨듀카’ 아기띠 등이다. 각 브랜드별 단품 및 세트 구성 등을 통해 최대 34%까지 할인 된다.키디 카시트는 최대 31%, 유모차는 27%할인 판매된다. 카시트의 경우 맥시프로(0~18개월용)와 가디언프로(9개월~12세용)를 묶은 ‘스탭캐어세트’가 34% 할인 판매되며, 키디유모차와 맥시프로카시트로 구성된 ‘트래블세트’를 32% 할인해 선보인다. 키디유모차와 맥시프로,가디언프로 카시트가 결합된 GP풀세트는 33% 할인된다. 구매 시 사은품으로는 유모차 풋커버, 컵홀더, 이너시트 등이 증정된다.줄즈 유모차의 경우 34%할인 된다. 이 밖에도 줄즈 데이 모델의 일부 색상 및 익스페디션 모델은 48%할인 판매되며 사은품으로 시력보호 레인커버 등이 제공된다.맨듀카 아기띠는 스탠다드 모델 단품 29%, 블랙라인 30%, 그레이 패턴 제품 31%로 할인 판매한다. 사계절 사용 할 수
[더 타임스 김우진 기자] 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14일 인터컨티넨탈서울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신규 국내 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의 론칭행사를 개최했다.그리스어로 ‘신의 선물’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페도라는 쁘레베베가 키디 유모차 및 카시트, 맨듀카 아기띠, 줄즈 유모차, 제이제이콜 등 수입유아용품을 다루며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한 신규 브랜드이다. 쁘레베베는 지난해 4월부터 자체 연구팀을 조직해 기술개발에 매진해왔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페도라 제품은 유모차(S7,S3,T1), 카시트(C1,C2), 식탁의자(P1) 등이다. 유모차 S7은 디럭스형이다. 국내 소비자들이 디럭스유모차의 불편한 점으로 꼽았던 지나친 무게감과 부피를 줄였다. 폴딩(folding)과 보관의 어려움도 개선했다. 버튼 하나로 쉽게 접히며, 접었을 때 최소화된 부피로 스스로 세워지도록 설계하여 보관 시 눕히거나 벽에 기댈 필요가 없다. 색상은 플럼핑크, 베리퍼플, 애플그린, 망고옐로우 등 4가지의 비비드컬러로 구성되었다. 절충형 유모차 S3는 사용시엔 절충형 유모차의 크기와 시트 구성 등으로 아이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으며, 접었을 때는 휴대용
[더 타임스 김우진 기자] 폭염이 물러가고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지금 남은 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 중이라면 여름 동안 쌓인 피로는 풀어주고, 부대시설인 수영장에서 아직 남은 더위는 식혀주는 온천여행이 어떨까. 예전의 온천은 건강 또는 목욕을 위해 갔다면 현재는 온천여행이라 부르며 그 지역의 정취를 느끼기 위해 떠나기도 한다. 온천여행이라 부르지만 온천이 주가 되지 않고, 주변 관광지에 따라 온천 여행지를 선택하기도 한다. 요즘 온천에는 숙박시설이 들어서면서 1박2일 온천여행이 많아졌다. 때문에 온천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온천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낀다. 온천뿐만 아니라 그 지역의 정취를 함께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온천과 관광명소가 조화를 이루는 2색(色) 여행지를 소개한다. 물 좋은 온천에서 온천욕 후 시원한 마음으로 관광명소를 둘러봐도 좋고, 여행 후 피로를 온천욕으로 풀어줘도 좋다.◆ 관동팔경에서 바라보는 해돋이 여행, 백암온천 – 월송정 경북 울진의 백암산 기슭에 자리잡은 백암온천은 라듐이 많이 함유된 유황온천으로 신라시대 때부터 전해오는 유서 깊은 온천지이다. 유황과 라듐, 나트륨, 불소, 염소, 칼륨 등의 성분이 함유돼 신경통과 만성 관
우리나라 온천은 ‘고구려 서천왕의 아우가 온천욕을 했다’는 의 기록에서부터 그 시작을 찾을 수 있다. 이후 우리나라의 긴 역사와 함께 해온 온천은 1981년 온천법이 제정 되면서 총 14개의 온천이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 이때부터 각 지역별로 다양한 온천이 생겨났고 각 시기적 트렌드에 따라 온천의 모습도 변화하게 되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역사가 깊은 전통온천에서부터 최근에 생겨난 신식온천까지 취향에 따라 목적지를 달리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온천 스타일을 소개한다. 전통온천은 온천의 자연적인 발생을 포함하면 그 역사가 500년이 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후 1950년대부터는 온천공 개발을 통해 대용량의 온천으로 이용객들의 편의를 꾀하였다. 이러한 전통온천에는 충남 아산의 온양온천과 도고온천, 충북 충주의 수안보 온천 등 전국으로 넓게 퍼져 있다. ◆ 대한민국 최초, 자연적으로 생겨난 ‘수안보 온천기록에 따르면 예로부터 왕의 온천이었던 충북 충주시의 수안보 온천은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적으로 솟아오른 천연 온천수로 알려져 있다. 충북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조령(鳥嶺)의 북서쪽 산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중앙 집중관리방식을 통해 충주시 자체
수입기저귀전문유통업체 ㈜제이앤하이가 스웨덴 친환경 기저귀 네띠(Naty)를 1일 국내 공식 런칭한다. 네띠는 국내에서 판매중인 기저귀 중 친환경 소재 사용 비중이 가장 높다. 아이의 피부와 가장 가까운 부분에 위치한 순간흡수분산층은 100%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졌다. 바깥으로의 샘을 막아주는 방수포 역시 비유전자조작 옥수수로 만들어진 자연분해성 바이오필름커버를 사용한다. 겉면 재질은 비닐소재 대신 종이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사용된 모든 펄프 재질은 100% 무염소표백 스칸디나비아 천연펄프다.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단순화한 무늬는 콩을 이용해 만들어진 천연잉크를 사용했다. 각종 친환경 성분의 사용을 통해 아기 엉덩이 발진 등 피부질환의 우려를 최소화했다.제품의 친환경적 특성과 관련, 유럽 여러 기관으로부터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다. 제품에 사용되는 생분해성 옥수수바이오필름은 EU의 품질인증인 OK compost의 인증을 받았으며, 스웨덴자연보호협회에서는 네띠에 사용된 펄프가 100% 무염소표백 임을 인증하였다. 스웨덴 천식-알레르기 협회에서는 피부질환 및 알레르기 무해 제품 추천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벨기에의 품질인증 기관 AV(AIB-VINCOTTE
여름 휴가 최대 성수기라 불리는 7말8초(휴가객이 가장 몰리는 7월 마지막 주에서 8월 첫째 주)를 맞아 저마다 바다, 산 또는 워터파크 등으로 떠날 준비에 분주한 시기다. 이번 휴가는 어디로 떠날지 고민된다면 올 여름 휴가 키워드 ‘힐링’을 주목해 보자. “마음이나 몸의 치유”의 뜻으로 쓰이는 ‘힐링(Healing)’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올 여름 휴가지 선택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바쁘고 각박한 일상을 벗어나 지친 심신을 치유 받고 싶다면 전국 곳곳에 있는 힐링 여행지로 떠나보자. 연일 계속되는 불볕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해 시원한 물놀이 기회도 주어지니 더위도 잡고, 심신까지 치유해 그야말로 금상첨화(錦上添花)라고 하겠다.◆ 이열치열 힐링 타임, 온천 더위에 허약해진 몸과 마음을 이열치열로 다스려 보는 것은 어떨까. 지친 심신의 안정을 되찾아주고 피로를 풀어주는 힐링 여행지로는 역시 온천을 빼놓을 수 없다.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가 지친 몸을 쉬게 해주면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 하다. 전북 전주시 한옥마을 부근에 위치한 스파라쿠아 전주온천은 도심 속 지하암반 900m에서 용출되는 수소탄산온천수를 공급하는 복합휴양시설이다. 이
수입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휴가 이야기 공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리가족 여름휴가 다이어리’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쁘레베베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마이줄즈(http://cafe.naver.com/myjoolz)와 키디프렌즈(http://cafe.naver.com/kiddylove/)에서 참여할 수 있다.참여 방법은 휴가지에서 쁘레베베의 제품들(키디 유모차 및 카시트, 줄즈 유모차, 맨듀카 아기띠등)과 함께한 사진을 이용해 이야기를 구성하고, 개인 블로그 등 온라인 상에 게재한 후 해당 URL을 메일(fedora@prebebe.co.kr)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페도라 유모차 S3(1명) 및 카시트 C2(1명), 제이제이콜 기저귀가방(2명) 및 방수턱받이(5명) 등이다. 페도라(Fedora)와 제이제이콜(JJCOLE)은 다음달 공식 런칭을 앞둔 브랜드이다.이 밖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페도라 유모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들은 9월 30일까지 페도라 절충형 유모차 S3 구입시 50% 할인 받을 수 있다.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