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양사의 임원이 모두 참석하고 , 아시아 최고 그룹인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 참석하여 더욱 빛났다 또한 SM은 오는 12월 중 이랜드와 합작회사 개념인 조인트벤처를 설립할 예정이며,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 및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이용한 상품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기획하고 선보일 계획이다. 스파오(SPAO)’매장 오픈을 기념해 슈퍼주니어는 25일 1시, 소녀시대는 27일 4시에 명동 ‘스파오(SPAO)’ 매장에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SM은 12월 10일 ‘스파오(SPAO)’ 매장 4층에 노래방을 기반으로 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에브리싱(everysing)’ 명동점도 오픈한다. 에브리싱(everysing)’ 명동점은 오디션 시스템이 강화된 노래방 기기를 비롯해 SM 아티스트들의 MD 상품, 스타와 함께 찍는 스티커사진, 외식사업 등을 결합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젊은 고객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에브리싱과 스파오는 공동마케팅을 통해 명동의 랜드마크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된다.더타임스 정병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