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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온라인몰, 완연한 봄 날씨에 나들이 유아동품 ‘인기’

- 인터파크, 프리미엄 유아동 전문몰 오픈…스토케, 퀴니, 아토팜 등 할인 판매
- 주요 온라인몰, 베이비페어 및 유아동품 기획전∙∙∙ 할인 및 추가 증정 진행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요즘, 주말 근교 나들이나 외출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아기 건강 때문에 겨우내 맘놓고 외출할 수 없었던 엄마들은 유아동 외출용품 갖추기에 분주하다.

실제로 인터파크(www.interpark.com)의 3월 8일~14일 일주일간 아기띠 판매량은 전주 대비 19.9%가 유모차가 7.8%, 카시트 1.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온라인몰에서는 이러한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려 각종 실용적인 유아동 관련 기획전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는 지난 3월 9일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포함한 [베이비프리미엄]을 오픈했다. ‘스토케’와 ‘퀴니버즈’ 유모차를 포함한 100여종의 직영상픔 등 총 45개 브랜드 600여종의 프리미엄 유아동 상품을 백화점 대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유모차계의 벤츠 ‘스토게 XPLORY V3(1,195,000원)’와 엄마들의 로망 ‘퀴니 버즈(558,000원)’, ‘퀴니 제프엑스트라(319,000원)이 있다. 병행 수입 유모차는 미국 현지 내수용 제품을 인터파크에서 직접 수입해 자사 물류센터에서 제품 상태를 확인하고 발송한다. 유통단계를 줄여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이며 배송, 고객상담, A/S까지 인터파크에서 책임지므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시트 ‘브라이택스 불러발드’를 약 50% 할인된 가격인 360,000원에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라코 랠리스포츠 (64,900원)’ 등도 직영 상품으로 국내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포그네’, ‘에르고’ 등 아기띠 상품과 ‘뉴 아토팜 대용량 크림/로션(31,080원)’, ‘궁중비책 베이비 크림(9,780원) 등 스킨케어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직영상품 대상 평일 오전 11시(토요일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서울∙경기지역에 한해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10% 쿠폰과 선착순 1,000에게 사은품박스가 같이 배송된다.

G마켓(www.gmarket.co.kr)은 ‘G맘의 즐거운 봄나들이를 위한 캐릭터 PARK’기획전을 진행, 나들이를 더욱 즐겁게 해줄 귀여운 캐릭터 유아 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뽀로로 아기두유 180ml*16팩(9900원)’은 아이들 간식으로 적당하다. 야외활동 필수 용품인 물 티슈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뽀로로 물티슈 50매 캡형*12팩+휴대용10팩’(1만7800원), ‘토마스와 친구들 물티슈 80매*10팩’(1만8900원)등을 판매하고 있다.

11번가(www.11st.co.kr)는 오는 31일까지 ‘내 생애 최고의 봄신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그 중 유아동 카테고리에서는 유모차, 아기띠, 물티슈 등의 유아동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키디의 신제품 ‘클릭앤무브 2 유모차(53만9000원)’로 14%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구매 시 아답터, 컵홀더, 풋머프를 추가 증정한다.

에르고 베이비의 ‘오가닉 캐리어 포르토피노 아기띠(21만9000원)’도 선보이고 있으며, 아기띠 구매 고객들에게는 보온성이 한층 강화된 ‘머핀 워머’도 증정한다. 외출 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아이솜 물티슈-10팩(8900원)’도 31%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상품. 이 밖에도 나들이용 머리밴드, 뽀로로 자전거 등 다양한 유아동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오는 4월 2일까지 ‘제8회 해피 맘 앤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인기 상품으로 ‘키디 유모차 2011 클릭앤무브플러스2(38만6750원)’가 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벨트와 바를 조절할 수 있고, 6Kg 용량의 장바구니가 있어 간단한 수납도 가능하다. 영아와 나들이를 갈 때 빼놓을 수 없는 물건인 ‘팸퍼스 기저귀 베이비드라이(5만6900원)’도 있다. 장시간 착용해도 땀이 차지 않고 아기의 몸에 딱 맞아 불편하지 않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신한카드로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20일부터는 현대카드 15% 적립과 하나SK카드 5%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AK몰(www.akmall.com)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봄맞이 베이비 9대 브랜드전"을 연다. 압소바, 밍크뮤, 블루독 베이비, 에뜨와, 쇼콜라, 파로라반베이비, 오가닉맘, 엘르뿌뽕, 프리미에쥬르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봄 상품을 최대 70%할인하여 판매한다. 봄내의와 외출복, 카시트, 유모차, 스킨케어 등 다양한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인터파크INT 키즈팀 이동건 팀장은 “최근 봄철 출산과 나들이 시즌이 맞물려 유아동 외출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아기의 안전을 고려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유모차와 카시트는 물론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유아동 스킨케어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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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