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더체인지의 초∙중등 교육사이트 크레듀엠이 지니어스(www.gnears.com)로 브랜드를 통합했다고 1일 밝혔다. 통합 브랜드 지니어스(Gnears)는 더체인지의 교육 브랜드 공통 단어인 ‘G’와 곁에 있다는 영문 ‘near’이 결합된 뜻으로 학생 곁에서 진정한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니어스는 지난 3월 더체인지의 중등 온라인으로 오픈했으나, 7월 더체인지가 크레듀엠을 인수함에 따라 크레듀엠 인 지니어스라는 임시 브랜드로 사용됐다. 지난 2개월간 크레듀엠과 지니어스의 회원 DB통합 및 사이트 융화 등의 작업을 거쳐 브랜드 통합을 하게 된 것. 이번 브랜드 통합으로 더체인지는 △고등 온라인 지스터디 △초∙중등 온라인 지니어스 △오프라인 학원 지스터디움 등 교육 브랜드 일체화로 정체성을 확립하고, 경영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더체인지 이광원 중고등온라인교육 총괄 사업본부장은 “브랜드 통합으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학습자 중심의 교육 실현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교육 환경을 만들고, 더체인지의 브랜드에 걸맞은 유∙뮤형의 가치창출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어스는 오는 25일 학습자 중심의 플랫폼 구현을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전화(1599-1409)로 하면 된다. |